섹션
브로드컴

브로드컴 주가 시간외 15% 급등

미 반도체 기업 브로드컴 주가가 강력한 분기 실적에 힘입어 시간외 거래에서 15% 안팎의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6일(현지시간) 뉴욕 증시 정규장에서 6.33% 하락했던 브로드컴 주가는 실적 ..
강은비

강은비, 변준필과 17년만에 결혼

배우 강은비가 다음 달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강은비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4월 5일 토요일에 결혼을 한다"며 "(연인과) 17년의 시간을 함께 보내다가 드디어..
손흥민

유로파리그 AZ 대 토트넘 손흥민 혹평

유로파리그 AZ 대 토트넘전에 출전했던 손흥민이 혹평을 받았다. 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토트넘 홋스퍼(잉글랜드)는 네덜란드 알크마르의 AFAS 경기장에서 열린 AZ 알크마르와의 2024-2025 유로파리그(UEL) ..
포천 민가 포탄 오폭사고 현장

공군 포천 민가 포탄 오폭사고 원인은

공군 포천 민가 포탄 오폭사고 원인이 조종사의 좌표 입력 실수였던 것으로 밝혀졌다. 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군 당국은 브리핑에서 이번 사고의 원인을 '조종사의 좌표입력 실수'라고 밝혔다...
뉴욕증시

불안감만 키운 트럼프 관세 유예…뉴욕증시 급락

뉴욕증시의 3대 주가지수가 급락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캐나다와 멕시코산 수입품 중 상당수에 25%의 관세를 약 한 달간 유예하기로 공식 결정했으나 투자심리는 오히려 악화일로였다. 관세가 유예되더라도 트럼..
마이크로소프트

MS, IPO 앞둔 코어위브와의 일부 계약 철회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음달 350억 달러 규모의 기업 공개를 앞두고 클라우드 컴퓨팅 제공업체 코어위브(CoreWeave)와의 일부 계약을 철회했다고 6일(현지 시각) 파이낸셜타임스(FT)는 보도했다...
일본증시

일본 10년물 국채금리 1.5% 16년만에 최고치

독일의 국방비 지출 확대 결정으로 촉발된 글로벌 채권 매도세에 장기금리 지표인 일본의 10년물 국채 금리가 16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6일(현지 시각)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일본의 10년물 국채 금리는..
딜링룸

코스피, 美관세 우려 완화에 2570대 회복

코스피가 6일 미국 트럼프 정부 관세 우려 완화에 힘입어 이틀째 올라 2570대를 회복했다. 이날 코스피는 전장보다 18.03포인트(0.70%) 오른 2576.16에 거래를 마쳤다. 지수는 전장보다 15.42포인트(..
맥북에어

맥북에어 M4칩 탑재 새 노트북 출시

애플이 맥북에어에 M4칩을 탑재 새 노트북을 출시했다. 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애플은 5일(현지시간) 자사의 베스트셀러 노트북인 맥북 에어(MacBook Air)의 새로운 모델을 발표했다...
대기업

대기업31% 작년보다 올해 자금 사정 악화

국내 대기업 10곳 중 3곳은 올해 자금 사정이 작년보다 악화할 것으로 전망했다. 한국경제인협회(한경협)가 6일 모노리서치에 의뢰해 매출액 1천대 기업(공기업·금융기업 제외, 100개사 응답..
민가 오폭 현장

KF-16 전투기 포천 민가 포탄 오폭

KF-16 전투기가 실사격훈련 중 민가를 오폭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경기 포천 승진과학화훈련장 일대에서 공군, 육군과 주한미군이 참여하는 한미 연합·합동 통합화력 실사격 훈련이 열렸고 공..
포천 민가 포탄 오발 사고 현장

포천 민가 포탄 오발…15명 부상

경기도 포천 민가에 포탄이 떨어져 15명이 부상을 당했다. 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오전 경기 포천시 이동면 노곡리에서 한미연합훈련중 공군이 사용하는 폭탄이 민가에 떨어져 주민들이 다치고 건물이 부서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