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KT 본사 [Ⓒ=김동렬 기자]

SKT 23개 서버 감염...악성코드 25종 확인

SK텔레콤의 해킹 사태가 가입자 전원의 유심 정보를 넘어 개인정보 관리 서버까지 확장되는 분위기다. SKT 민관합동조사단은 오전 브리핑을 통해 리눅스 서버 3만 ..
현대엔지니어링과 원자력연구원이 참여한 컨소시엄의 차세대 연구로 협약식 [원자력연구원 제공]

현대엔지니어링·KAERI, 국내 최초 연구용 원자로 수출

국내 컨소시엄이 원자력 종주국 미국에 연구용 원자로 기술을 수출하는 데 성공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최근 한국원자력연구원, 미국 기업 ‘MPR’ 등이 함께 참여한 컨소시엄을 통해 미국의 국제 경쟁입찰 ‘차세대 연구로 ..
투명 글래스 블루 색상 'WF-C710N' [소니코리아 제공]

소니코리아,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출시

소니코리아가 노이즈 캔슬링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를 위한 무선 이어폰을 출시한다. 소니코리아는 전작보다 노이즈 캔슬링 성능은 강화하고 가격 경쟁력은 높인 이어폰 ‘WF-C710N’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PC·모..
이랜드리테일이 가장 최근 오픈한 킴스 편의점 '염창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이랜드 킹스편의점 확대 중단 미래 사업 전망은?

지난 2023년 첫선을 보였던 이랜드리테일의 편의점 사업이 중단 수순을 밟는 분위기다. 이랜드그룹은 ‘킴스편의점’의 가맹점 확대를 중단하고 직영점 중심의 운영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이에 편의점 업계 상황과 사업 철수..
보령 김정균

오너 3세 경영 본격화한 보령

보령이 오너 3세 경영을 본격화했다. 보령은 지난 2월 28일 이사회를 열고 김정균-장두현 각자대표 체제에서 오너 3세인 김정균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했다...
ASML 로고

ASML 실적 발표 기대 밑돌아…주가 고점대비 40%↓

네덜란드 반도체 장비업체 ASML이 미국의 전방위적 관세정책에 따른 불확실성 속에 시장 기대에 못 미치는 1분기 수주 실적을 발표했다. ASML의 1분기 수주액은 39억4000만 유로(약 6조3000억원)를 기록했다..

오너 3세 경영 본격화한 보령

보령 김정균
보령이 오너 3세 경영을 본격화했다. 보령은 지난 2월 28일 이사회를 열고 김정균-장두현 각자대표 체제에서 오너 3세인 김정균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했..
Stat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