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주도 연구 암호화폐 순위 발표...이오스 1위, 비트코인17위중국 정부 주도로 암호화폐 평가 보고서가 20일 발간됐다. 이날 발표된 자료에는 30개의 주요 암호화폐 중 이오스가 1위, 이더리움이 2위 비트코인이 17위를 기록했다. 이오스는 거래 인증 효율 면에서 기술적으..
빗썸 해킹에 비트코인 시세 휘청…'역(逆)프리미엄' 현상도최대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해킹 피해를 봤다는 소식에 가상화폐 시세가 출렁이고 있다. 20일 빗썸에 따르면 비트코인 가격은 오후 3시 50분 현재 715만5천원에 거래되고 있다. 비트코인 가격..
빗썸 해킹에 가상화폐시장 출렁…비트코인 국제가격 2.3% 하락빗썸의 해킹 소식으로 투자자들의 불안감이 커지면서 비트코인 가격이 2%가량 급락했다. 블룸버그가 각국 주요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가격을 집계한 결과 비트코인 가격은 20일 오전 10시 18분 현재(이하 한국시간)..
가상화폐거래소 빗썸 해킹…회사보유 코인 350억원 탈취국내 최대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에서 350억원 규모 가상화폐 해킹 도난 사고가 발생했다. 빗썸은 20일 리플을 비롯해 빗썸이 보유하고 있던 가상화폐 350억원어치를 도난당했다고 밝혔다. 빗썸은..
日비트플라이어, 관리부실로 업무개선 명령 받아일본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플라이어(bitFlyer)’가 자금세탁 대책 등 내부 관리 부실로 금융 당국으로부터 업무개선 명령을 받을 전망이라고 19일 현지 언론들이 보도했다. 일본 금융청은 지난 1월 약 ..
日 암호화폐 거래소협회, 고객 자산 보호 '자율규제안' 발표일본 암호화폐 거래소협회(JVCEA)가 고객의 자산을 보호와 투명성 제고를 위해 자율규제안을 내놨다. 19일 니혼게이자이신문에 따르면 최근 암호화폐거래소협회는 고객의 자산 보호하고, 익명화폐 신규 취급을 금지하..
가상화폐거래소 빗썸 해킹…회사보유 코인 350억원 탈취 국내 최대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에서 350억원 규모 가상화폐 해킹 도난 사고가 발생했다. 빗썸은 20일 리플을 비롯해 빗썸이 보유하고 있던 가상..
日비트플라이어, 관리부실로 업무개선 명령 받아 일본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플라이어(bitFlyer)’가 자금세탁 대책 등 내부 관리 부실로 금융 당국으로부터 업무개선 명령을 받을 전망이라고 19일 현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