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강세장 시장 약세 보합 추세비트코인을 비롯한 암호화폐들의 강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4월 24일 오전 9시 30분 비트코인이 0.61% 상승한 982만 원에 거래를 시작해 오후에는 1000만원을 돌파했다. 비트코인의 기술적인 흐름은 1..
비트코인, 한 달 만에 다시 1천만원대 회복가상화폐(암호화폐) 비트코인 가격이 한 달 만에 다시 1천만원 선을 넘겼다. 24일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55분(이하 한국시간) 현재 비트코인 가격은 전날보다 4.02% 오른 1천..
중국 선전市, 대규모 블록체인 투자 펀드 모금중국 선전(Shenzhen, 심천)시가 대규모 블록체인 투자 펀드를 후원하고 나섰다. 20일 선전 시정부는 중국 전자 상거래 협회가 주체한 블록체인 행사에서 선전시에 있는 블록체인 스타트업 기업에 5억 위안(8..
싱가포르-홍콩, 가상화폐 새 중심지로 부상싱가포르와 홍콩이 가상화폐(암호화폐)의 새로운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다. 싱가포르와 홍콩이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자금 모금을 원하는 기업들의 목적지로 떠오르고 있다고 홍콩의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
美SEC, 사기 혐의로 센트라 공동창업자 고소미국 증권 거래위원회(SEC)는 전설의 복서 플로이드 메이웨더를 앞세워 ICO 모금을 진행한 센트라테크의 공동 설립자를 추가 고소했다. 센트라테크는 ICO를 통해 3200만 달러 상당의 기금을 투자 받았다. S..
코인시큐어, 도난당한 비트코인 환불 진행인도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시큐어(Coinsecure)가 도난 당한 438개의 비트코인의 환불 절차를 진행한다. 코인시큐어는 21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법률팀들이 약관과 유저들의 요구사항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
싱가포르-홍콩, 가상화폐 새 중심지로 부상 싱가포르와 홍콩이 가상화폐(암호화폐)의 새로운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다. 싱가포르와 홍콩이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자금 모금을 원하는 기업들의 목적지로 떠오..
美SEC, 사기 혐의로 센트라 공동창업자 고소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SEC)는 전설의 복서 플로이드 메이웨더를 앞세워 ICO 모금을 진행한 센트라테크의 공동 설립자를 추가 고소했다. 센트라테크는 ICO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