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미국 국방부

필리핀 항공기 추락…4명 사망

필리핀 항공기 추락 사고로 4명이 사망했다. 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6일(미국 현지시간) 미군과 계약된 항공기가 필리핀에서 추락해 4명이 사망했다고 미군이 성명을 통해 밝혔다...
애플

애플 아이폰 SE 오버홀 출시 임박

애플이 저가형 모델로 아이폰 SE의 개편을 조만간 공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7일(현지 시각) 소식통을 인용 보도한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애플은 이르면 다음 주에, 이달 말 판매에..
딥시크

딥시크 접속 차단 美의회 법안 추진

미국 연방의회가 딥시크 접속 차단 법안을 추진 중이다. 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미 연방 하원 정보위원회 소속 대런 라후드(공화·일리노이) 의원과 조시 고트하이머(민주·뉴저지) 의원은 중국 스타트업 딥시크의 인공지능(..
미 우정국

미 우정국, 중국발 택배 수령 중단 철회

미국 연방우정국(USPS)은 중국과 홍콩으로부터의 발송된 “모든 국제 인바운드 우편물과 소포”를 수락한다고 밝히며, 일부 해외 배송을 중단한다는 발표를 철회했다. 연방우정국은 미국 세관 및 국경 보호국과 협력하여 배..
애플

중국, 애플 앱스토어 반독점 조사 착수

중국 반독점 규제 기관이 애플이 개발자들에게 부과하는 애플리케이션(앱) 수수료에 대한 조사를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5일(현지 시각) 소식통을 인용 보도한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중국..

딥시크 접속 차단 美의회 법안 추진

딥시크
미국 연방의회가 딥시크 접속 차단 법안을 추진 중이다. 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미 연방 하원 정보위원회 소속 대런 라후드(공화·일리노이) 의원과 조시 고트하이머(..

미 우정국, 중국발 택배 수령 중단 철회

미 우정국
미국 연방우정국(USPS)은 중국과 홍콩으로부터의 발송된 “모든 국제 인바운드 우편물과 소포”를 수락한다고 밝히며, 일부 해외 배송을 중단한다는 발표를 철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