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양병구 작가 제53회 초대전]

제53회 양병구 작가 초대전

제53회 양병구 초대전이 2월 17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영등포 문화원에서 열린다. 양병구 작가는 이번 전시에서 한중 문화의 연결고리인 판다 '푸바오'를 주제로..
[제83회 차홍규 초대전]

제83회 차홍규 초대전

제83회 차홍규 초대전이 2월 17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영등포 문화원에서 열려 기대를 모은다. 이번 전시는 차홍규 작가의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선보이는 자리로..
쉐보레

한국GM, 디자인 바꾼 '더 뉴 스파크' 23일 출시

한국지엠(GM)이 쉐보레 경차 스파크의 부분변경(페이스리프트) 모델을 내놓고 판매 정상화에 돌입했다. 한국GM은 오는 23일 미디어 쇼케이스 행사를 열고 쉐보레 신형 '더 뉴 스파크'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
롤스로이드

롤스로이스도 전기차로 출시…2040년 출시 목표

영국의 고급자동차 브랜드 롤스로이스가 2040년까지 전기차를 출시하겠다며 탈(脫) 석유 흐름에 동참했다. 토르슈텐 뮐러 외트뵈스 롤스로이스 최고경영자(CEO)는 14일 보도된 영국 파이낸셜 타임스(FT)와 인터..
bmw

BMW, 고성능 세단 뉴 M5 공개…이달 말 판매 개시

BMW그룹 코리아는 14일 인천 영종도 드라이빙센터에서 'BMW M 익스피리언스 2018' 행사를 열고 고성능 세단인 6세대 뉴 M5를 국내에 처음으로 공개했다. BMW의 M 시리즈는 벤츠의 AMG나 아우디의 ..
1

중국산 자동차, 韓재공략…PHEV SUV 등 신차 6종 공개

한국 시장에서 낮은 품질 신뢰도 등에 가로막혀 부진했던 중국산 자동차가 친환경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등 신차를 앞세워 재공략에 나선다. 중국차 수입 전문기업인 신원CK모터스는 10일 서울 송파구 가든파이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