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월드아트엑스포 3회차 개막 눈앞..! 유네스코(UNESCO) 산하 국제조형예술협회(IAA) 한국위원회가 주최하고 월드아트엑스포 운영위원회가 주관하는 ‘2025 월드아트엑스포’가 1월 16일(목)부터 ..
신동권 화백 초대전 ‘태양의 힘, 다시 한 번 대한민국’ 태양의 작가, 신동권 화백의 초대전이 2025년 1월 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종로구 갤러리 아람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태양의 힘, 다시 한 번 대한민국’이..
제1회 양산시 예술인상, 안창수 화백 수상 양산시는 안창수 화백을 제1회 양산시 예술인상 수상자로 선정하고 지난해 연말 종무식에서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상패를 수여했다.양산시 예술인상은 지역 ..
[오늘날씨] 오후 반짝 기온 올라... 다시 강추위목요일인 오늘(12일) 날씨는 전국에 한파가 다소 누그러질 것으로 보인다. 이날 기상청에 따르면 중부지방은 북한을 지나는 약한 기압골의 영향을 받다가 차차 벗어나겠고 남부지방은 중국 상하이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
[내일날씨] 잠시 기온 ‘상승’...서울·경기·충북 새벽눈, 최고 3cm목요일인 내일(12일)날씨는 기온이 평년보다 높겠다. 새벽부터 아침까지 서울과 경기, 강원영서, 충청북부에 눈이 내린다. 호남에는 오후에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릴 전망이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엔 중부지방..
송인서적 사태에 출판계 지원나선 서울시...“13억 투입해 도서구매”서울시가 최근 국내 2위의 도서 도매상인 송인서적 부도로 인한 중소 출판업체의 연쇄 타격을 우려하며 10억원대의 도서를 구매하여 연쇄 도산을 막는데 나서기로 했다. 서울시는 11일 시·자치구·도서관의 서적구매 예산 ..
[오늘날씨] 올 겨울 들어 가장 춥다... 경기.강원 일부 ‘한파특보‘수요일인 오늘(11일)날씨는 올겨울 들어 가장 춥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13도(대관령)까지 떨어져 겨울추위가 절정에 달할 전망이다. 이번 추위는 내일(12일) 반짝 주춤하다 13일부터 다시 추워져 주말까..
[내일날씨] 내일 아침 올해 들어 가장 춥다... 한낮에도 체감 영하권수요일인 내일(11일) 날씨는 혹한이 맹위를 떨칠 전망이다. 전국은 대체로 맑다가 중부지방에서는 밤부터 구름이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기상청은 이달 11일 전국이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맑겠으나 지역에 따라..
폴크스바겐 '마이크로버스' 전기차로 부활... 사륜구동에 완전자율주행디젤게이트 로 하락세를 이어오던 폴크스바겐 이 도약을 위한 움직임을 시작했다. 독일 자동차업체 폴크스바겐의 대표적인 차량 디자인인 '마이크로버스'에 전기 배터리를 더한 콘셉트카를 선보인 것이다. 폴크스바겐..
[오늘날씨] 올 겨울 들어 가장 춥다... 경기.강원 일부 ‘한파특보‘ 수요일인 오늘(11일)날씨는 올겨울 들어 가장 춥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13도(대관령)까지 떨어져 겨울추위가 절정에 달할 전망이다. 이번 추위는 내일..
[내일날씨] 내일 아침 올해 들어 가장 춥다... 한낮에도 체감 영하권 수요일인 내일(11일) 날씨는 혹한이 맹위를 떨칠 전망이다. 전국은 대체로 맑다가 중부지방에서는 밤부터 구름이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기상청은 이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