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월드아트엑스포 3회차 개막 눈앞..! 유네스코(UNESCO) 산하 국제조형예술협회(IAA) 한국위원회가 주최하고 월드아트엑스포 운영위원회가 주관하는 ‘2025 월드아트엑스포’가 1월 16일(목)부터 ..
신동권 화백 초대전 ‘태양의 힘, 다시 한 번 대한민국’ 태양의 작가, 신동권 화백의 초대전이 2025년 1월 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종로구 갤러리 아람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태양의 힘, 다시 한 번 대한민국’이..
제1회 양산시 예술인상, 안창수 화백 수상 양산시는 안창수 화백을 제1회 양산시 예술인상 수상자로 선정하고 지난해 연말 종무식에서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상패를 수여했다.양산시 예술인상은 지역 ..
또 배출가스 스캔들…아우디 휘발유차 CO₂배출 美·유럽서 조사13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에 따르면 폴크스바겐은 미국과 유럽 당국이 아우디 일부 모델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실제 도로와 실험실 조건 간에 불일치하는지를 조사하고 있다고 전날 밝혔다. 미국과 유럽의 당국은 ..
日 자동차업체들 속속 북미에서 '대형車 증산' 승부수14일 NHK방송에 따르면 미국에서 세단 대신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과 픽업트럭 등 대형차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자 일본 자동차업체들이 대형차 생산 체제를 강화하고 있다. 이런 흐름에는 국제유가가 2년 전에 ..
인피니티코리아, 6인승 SUV 'QX80' 출시.."편의성·안전성 강화"인피니티 코리아는 편의성과 안전성을 대폭 강화한 6인승 플래그십 SUV, '2017년형 QX80'을 공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 적용한 쌍용차 티볼리, "소형 SUV 시장 트렌드 형성"쌍용자동차는 2017 티볼리 브랜드에 신규 적용된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이 소형 SUV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하고 있다고 14일 전했다...
'쌓이는 수입차'…평당항 부두공간 야적장 한시 허용평택지방해양수산청은 올해 말까지 평택·당진항(이하 평당항) 부두내 여유부지를 수입차 야적장으로 한시적으로 허용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이 같은 방침은 수입자동차 물동량 증가와 최근 아우디 폴크스바겐 코리아의..
쌍용차 "티볼리 고객 10명 중 3명이 ADAS 채택"쌍용자동차는 '2017 티볼리 브랜드' 고객 10명 중 3명이 새로 적용한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을 채택했다고 14일 밝혔다. 쌍용차가 20..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 적용한 쌍용차 티볼리, "소형 SUV 시장 트렌드 형성" 쌍용자동차는 2017 티볼리 브랜드에 신규 적용된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이 소형 SUV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하고 있다고 14일 전했다...
'쌓이는 수입차'…평당항 부두공간 야적장 한시 허용 평택지방해양수산청은 올해 말까지 평택·당진항(이하 평당항) 부두내 여유부지를 수입차 야적장으로 한시적으로 허용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이 같은 방침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