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가스님, 동대입구역 마음환승센터 ’죽음 명상 체험‘ 가져 자비명상 대표 마가스님은 지난 16일, 동대입구역사 내에 위치한 마음환승센터에서 '죽음 명상 체험'을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참여자들에게 죽음에 대한 깊은 이해..
소프라노 인수연 독창회 'Seligkeit' 12월 14일 오후 3시, 에스 스튜디오 성수에서 해설이 있는 하우스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될 소프라노 인수연 독창회 'Seligkeit'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
마음환승센터, 새로운 시작을 위한 여정 삶을 살아가다 보면 우리는 종종 무거운 마음의 짐을 지고 살아간다. 그 짐은 때로는 과거의 상처일 수도 있고, 현재의 고민일 수도 있으며, 미래에 대한 불안일 수..
한국닛산, '닛산 우수 딜러 시상식' 개최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지난 25일, 전국 닛산 딜러사와 함께 우수 딜러 포상 및 자긍심 고취를 위한 '닛산 우수 딜러 시상식'을 마쳤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본 시상식은 2015년 닛산 브랜드가 기록..
[시승기] 강인한 디자인·새 파워트레인으로 변화한 쉐보레 중형 SUV '캡티바'쉐보레(Chevrolet)의 중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캡티바(Captiva)'가 지난 21일 출시됐다. 5년만의 부분 변경(페이스리프트)이다. 캡티바는 쉐보레 이전의 지엠대우 때인 지난 2006년 '윈스톰'..
외국인 전용 버스 첫 출시 'K-트래블'로 전국 어디든 여행한국방문위원회에 따르면 'K-트래블 버스'는 외국인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하고 싶은 지역을 예약하면, 1박 2일간 해당 지역을 관광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는 상품이다고 설명했다. 1인당 150~170달러로 4성급 비즈니..
[날씨] 이틀째 꽃추위 이어져...모레 다시 풀려25일 설악산 기온이 영하 8.8도까지 떨어졌고, 파주 영하 3.2도, 서울 2.1도, 대전 1.2도, 광주 1.9도, 대구 3.3도 등으로 평년보다 1~2도가량 낮은 기온을 보였다. 상층 찬 공기 영향으로 복사냉각..
[날씨]다시 찾아온 찬바람...맑은 하늘은 계속지난 23일 부터 다시 찬바람이 불더니 밤사이에는 공기가 더 차가워졌다. 24일(오늘)은 추운 바람에 대비할 수 있도록 옷을 두텁게 있고 나오는 것이 좋겠다. 아침기온 서울 1.6도로 어제보다 2도가량 낮았고, 일부..
BMW 그룹 코리아, 안성에 BMW 부품물류센터 짓는다..수입차 최대 규모BMW 그룹 코리아는 지난 22일 경기도 안성에 조성되는 신규 BMW 부품물류센터(RDC) 기공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볼프강 바우만(Wolfgang Baumann) BMW 물류 부문 부사장, 클..
[날씨] 이틀째 꽃추위 이어져...모레 다시 풀려 25일 설악산 기온이 영하 8.8도까지 떨어졌고, 파주 영하 3.2도, 서울 2.1도, 대전 1.2도, 광주 1.9도, 대구 3.3도 등으로 평년보다 1~2도가량..
[날씨]다시 찾아온 찬바람...맑은 하늘은 계속 지난 23일 부터 다시 찬바람이 불더니 밤사이에는 공기가 더 차가워졌다. 24일(오늘)은 추운 바람에 대비할 수 있도록 옷을 두텁게 있고 나오는 것이 좋겠다.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