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가스님, 동대입구역 마음환승센터 ’죽음 명상 체험‘ 가져 자비명상 대표 마가스님은 지난 16일, 동대입구역사 내에 위치한 마음환승센터에서 '죽음 명상 체험'을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참여자들에게 죽음에 대한 깊은 이해..
소프라노 인수연 독창회 'Seligkeit' 12월 14일 오후 3시, 에스 스튜디오 성수에서 해설이 있는 하우스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될 소프라노 인수연 독창회 'Seligkeit'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
마음환승센터, 새로운 시작을 위한 여정 삶을 살아가다 보면 우리는 종종 무거운 마음의 짐을 지고 살아간다. 그 짐은 때로는 과거의 상처일 수도 있고, 현재의 고민일 수도 있으며, 미래에 대한 불안일 수..
[시승기] 실용성·깔끔한 디자인과 느낌 주는 스포츠 왜건 볼보 'V60 D4'볼보자동차의 장점은 실내/외 디자인에서 다가오는 '깔끔함'이 아닐까 싶다. 볼보 차량을 타고 있으면, 운전자가 해안 도시로 와 있는 듯한 기분이 들게 만든다. 인테리어를 봐도 다른 차량들에서 느껴질 수 있는 '번잡함..
일교차 폭 좁아져, 포근하나 여전히 미세먼지 주의16일 서울도 봄 꽃이 피기 시작했다. 오늘도 봄날씨가 여전히 유지되겠다. 현재 서울은 대부분이 5.2도 이고 한 낮에도 14도까지 올라가겠다...
기아차, '더 뉴 K3 유로'·'더 뉴 K3 쿱' 출시..K3 풀라인업 완성기아자동차가 5도어 해치백 모델 '더 뉴 K3 유로', 7단 DCT 적용(터보 엔진)으로 주행성능을 강화한 2도어 쿠페 모델 '더 뉴 K3 쿱'을 16일부터 출시한다. 전면부는 라디에이터 그릴을 기존보다 조금 크게 ..
현대차, 2016년형 투싼 출시..'1.6 가솔린 터보 모델' 추가현대자동차가 안전 및 편의사양을 보강하고 1.6 가솔린 터보 모델을 새롭게 추가한 '2016년형 투싼'을 지난 15일 출시했다. 현대차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기존 1.7 디젤의 투싼 피버 라인업에 새롭게 ..
포드, 디자인·연구개발·투자 전담 자회사 '포드 스마트 모빌리티' 설립포드자동차는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모빌리티 분야의 디자인, 연구개발, 투자를 전담할 자회사 '포드 스마트 모빌리티'를 설립하고, 혁신 기업가인 짐 하켓을 CEO로 선임했다고 15일 밝혔다. 포드 스마트 모빌리티는 ..
[날씨]일교차 주의 경보...출근길 쌀쌀, 낮에는 따뜻서울 기온이 -0.4도로 어제 같은 시각보다 조금 더 낮다. 하지만 낮에는 12도까지 오르면서 따뜻하겠고, 기온이 크게 오르는 만큼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난다. 오늘 미세먼지 농도가 주의 경보를 울리겠다. 강원..
현대차, 2016년형 투싼 출시..'1.6 가솔린 터보 모델' 추가 현대자동차가 안전 및 편의사양을 보강하고 1.6 가솔린 터보 모델을 새롭게 추가한 '2016년형 투싼'을 지난 15일 출시했다. 현대차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포드, 디자인·연구개발·투자 전담 자회사 '포드 스마트 모빌리티' 설립 포드자동차는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모빌리티 분야의 디자인, 연구개발, 투자를 전담할 자회사 '포드 스마트 모빌리티'를 설립하고, 혁신 기업가인 짐 하켓을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