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안철수측, 페이스북에 네거티브 대응 페이지 개설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 측이 정치권의 네거티브 공세를 차단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개설하는 등 적극 대응에 나섰다. 안 원장 측의 금태섭 변호사는 14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진실의 친구들'이라는 제하의 ..

박원순, "안철수 생각, 대체로 나와 비슷"

박원순 서울시장은 휴가 중에 읽은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의 저서 '안철수의 생각'에 대해 "미세한 부분을 제외하고는 대체로 생각이 나와 비슷하다"고 밝혔다. 박 시장은 13일 오전 SBS라디오 '서두원의 ..

문재인 "서청원, 억울함 호소할 만한 사건이었다"

민주통합당의 대선 경선 주자인 문재인 후보는 9일 2008년말 공천헌금 수수 혐의로 기소된 친박연대 서청원 전 대표의 변호인으로 참여한 배경에 대해 "서 전 대표로서는 여러모로 억울함을 호소할 만한 사건이었다"고 말..

경찰, 이정희 13일 오후 소환 조사

경찰이 4·11 총선을 앞두고 서울 관악을 야권 단일화 과정에서 여론조사 결과를 조작한 사건과 관련, 이정희 통합진보당 전 공동대표를 13일 오후 2시 소환 조사하기로 했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내부 조율을 거쳐 9일..

문재인, `공천헌금 수수' 서청원 변호 '논란'

민주통합당 대선 경선 주자인 문재인 후보가 2008년 말 공천헌금 수수 혐의(공직선거법 위반)로 기소된 친박연대 서청원 전 대표의 변호인에 이름을 올렸던 것으로 드러나 논란을 빚고 있다. 서 전 대표는 2008년 1..

민주, 당원명부 유출 관련자 엄중 문책·징계키로

민주통합당은 8일 경남지역에서 발생한 4만2천여명의 당원명부 유출 사건에 대한 자체 진상 조사를 벌여 관련자가 나올 경우 엄중 문책·징계키로 했다. 민주당은 이날 오전 영등포 당사에서 이해찬 대표 주재로 최고위원 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