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무선인터넷 혁신으로 매출 20조 시대 열 것KT가 올해 스마트폰 라인업강화와 무선인터넷 매출기반 확대를 주요 전략으로 삼아 연 매출 20조원의 시대를 열 것이라는 도전적인 목표를 세웠다...
아세안 CDM시장 진출 가속화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필리핀 등 아세안(ASEAN) 주요국가의 유망 CDM(청정개발체제) 사업을 소개하고, 해당 개도국 공무원 및 전문가들과 국내 유수의 투자 및 금융 기업들과의 본격적인 비즈니스 투자 ..
KT 2010 새 광고캠페인 전개획기적인 올레(olleh) 브랜드의 광고 캠페인으로 지난 2009년을 뜨겁게 달군 KT가 2010년에는 “다 뒤집어라”를 외치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소비자 앞에 다시 섰다...
KT '쇼옴니아' 지하철 운행 안전돕는다도시철도공사가 지하철 5∼8호선의 운용시설을 실시간으로 관리해 안전 운행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도입을 통한 유지관리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한다. 이를 위해 KT 스마트폰 ‘쇼옴니아’가 대량으로 공급된다...
ETRI, 지상파DMB 베트남 상용화세계 최초로 지상파 DMB기술을 개발하고 국제표준을 확보한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이 동남아 지상파 DMB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음을 알렸다...
KT ‘쇼앱스토어’오픈KT가 스마트폰 전문 오픈마켓인 ‘쇼앱스토어’를 오픈했다. 쇼앱스토어는 경쟁사와 달리 휴대폰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혼합 형태가 아닌 순수 스마트폰 전용공간으로 구축됐다...
안硏, 오진 재발 방지대책 발표안철수연구소는 지난 12일 V3 제품군이 주민등록관리 시스템 등 행정안전부의 일부 민원 프로그램을 스파이웨어로 오진한 것과 관련해 향후 재발 방지 대책을 13일 발표했다...
4계절 가전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 출시김연아선수의 TV 티저 CF를 통해 ‘제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삼성전자가 제균과 절전 기능을 강화시킨 신제품‘2010년형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를 출시했다...
추신수, 삼성센스 CF서 20대 아이콘으로 등장국내 노트북 브랜드 삼성센스가 대한민국 20대의 젊음과 열정을 담아낸 신규 CF 3편을 잇달아 선보이며 2010년 ‘젊은 브랜드’로의 재도약에 나섰다...
소니, 풀 HD 3D TV '브라비아' 첫 선소니에서 올해 출시예정인 자사의 첫 풀 HD 3D TV를 세계 가전전시회 CES 2010에서 공개했다. 소니는 혁신적인 3D 통합 기술 등을 갖춘 이 제품을 통해 최상의 홈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