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효성이 뉴욕에 있는 크레오라 라이브러리에서 크레오라 스판덱스 원사로 만든 원단을 소개하고 있다

효성 상생 경영, 中企 글로벌 마케팅 지원

효성은 ‘고객의 비즈니스가 잘 되야 우리도 발전할 수 있다’는 슬로건 아래 중소 거래 업체들의 협력하여 경쟁력을 높이고 상생하는 윈윈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 이를 위해 효성은 여러 상생 경영 활동을 ..

수입차 '1만 대 클럽' 진입 경쟁 치열

수입차 업체들이 연간 판매 기록 '1만대 클럽' 진입을 앞두고 있어 향후 경쟁이 치열해 질것으로 전망된다. 이미 올해에는 벤츠와 BMW가 클럽에 가입된 상태다. 다른 수입차 브랜드도 1만대 목표로 전략을 수정하고 있..

STX엔진 연구원,‘선박용 네비게이션 개발 "화제"

STX엔진 용인사업장 전자통신연구원의 김진기 책임연구원(44)이 7일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최로 열린 ‘2010년도 우수자본재 개발유공자 포상’에서 ‘선박용 네비게이션’을 출품해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현대중공업그룹, ‘선물 안 주고 안 받기’ 캠페인

현대중공업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투명하고 검소한 기업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현대중공업그룹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관행을 정착시키고, 검소한 명절을 보내기 위해 이달 한 달 동안..

유럽 자동차 부품 시장에서 한국 업체 각광

최근 국내 자동차 부품업체 만도등 12개 한국업체가 프리미엄 브랜드 BMW와 공급계약을 맺음에 따라 유럽시장에서 한국 부품업체의 경쟁력을 인정받아 향후 추가적인 수주가 들어올 것으로 예상된다...

지경부,7일 스마트TV포럼 개최

스마트 TV산업 선점을 위해 업체들의 관심이 뜨거워지는 가운데 지식경제부 주관으로 7일 역삼동 르네상스호텔에서 방송통신위원회와 함께 제조사,통신사,연구기관이 '스마트TV포럼'창립총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