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투자협회, 대체투자 심화과정 개설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다양한 대체투자 상품의 구조 및 투자전략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대체투자 심화' 집합교육을 내달 22일부터 개설하고 11일부터 내달 1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
KT, 알뜰폰 요금제 혜택 강화KT는 KT 망을 이용하는 알뜰폰 고객들에게 매월 최대 100GB의 추가 데이터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대상 요금제는 월 제공 데이터양에 민감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세 가지 후불 요금제이..
코스피 1900선으로 급락…코스닥 600선 무너져코스피 지수가 반등 하루만에 3% 가까이 급락했다. 11일 코스피 지수는 전일대비 54.66포인트(2.78%) 떨어진 1908.27을 기록했다. 전일 미국 증시는 3000억달러 규모 올해 급여세 면제, 시간제 근로자..
현대차 베스트셀링카 '아반떼' 7세대, 5년만에 금기 깼다"7세대 아반떼는 1세대 모델부터 이어져온 고유의 대담한 캐릭터를 극대화해 디자인됐으며, 고정관념과 금기를 깬 파격적인 선과 면의 구성을 통해 신선한 조형미를 완성했다" (현대디자인센터장 이상엽 전무) 현대자동차가 ..
삼성電, 멜라토닌 조절 LED 출시…HCL시장 공략삼성전자가 멜라토닌 조절을 돕는 'LED 패키지(LM302N DAY, LM302N NITE)'를 11일 출시하고, HCL(Human Centric Lighting, 인간 중심 조명) 시장 공략에 나섰다...
삼성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출장·수리비 무상 혜택삼성전자서비스는 에어컨 사용량이 늘어나는 여름철을 대비해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본격적인 더위에 앞서 간단한 점검으로 고객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다. 고객..
코로나19에 신설 규제까지...상장사 정기주총 '이중고'상장사들이 '코로나19'와 올해 첫 시행되는 '사외이사 연임제한', '지정감사제' 등 규제로 인해 정기주총 준비 및 개최에 애로를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상공회의소가 국내 302개 상장사를 대상으로 '202..
에셋플러스자산운용, 양인찬 신임 대표 선임…"디지털마케팅 주력"에셋플러스자산운용이 11일 양인찬 전략사업 부문 대표를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양인찬 대표는 1999년 입사 후 회사의 철학과 원칙을 이해하고 실천하는데 앞장서 왔으며, 2012년 6월부터 2016년 5월까지 대표이사..
이재용, 경영권 승계 의혹·무노조 경영 대국민 사과 나설까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그간의 경영권 승계 의혹과 무노조 경영 방침 등에 대한 대국민 사과에 나설지 주목된다. 11일 삼성 준법감시위원회는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 및 삼성전자, 삼성전기, 삼성SDI, 삼성SDS, ..
씨티은행 등 외국계은행 3500억원 규모 통화스왑 입찰 담합, 10년만에 '덜미'한국씨티은행(CITI)과 홍콩상하이은행(HSBC), 크레디 아그리콜(CA), 제이피모간체이스은행(JPM) 등 4개 외국계 은행의 3500억원 규모 통화스왑 입찰 담합이 10년만에 적발됐다...
취업선호도 1위 삼성 아니다?…'브랜드보다 근무환경'입사하고 싶은 기업에 대한 취업 준비생과 직장인들의 눈이 달라지고 있음을 생각해볼 수 있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와 눈길을 끈다. 취업 플랫폼 업체 잡플래닛이 자사 사이트에 방문한 1085명을 대상으로 진행, 11일 발..
폭스바겐 티구안·투아렉 132~143만원 인하폭스바겐코리아가 정부의 자동차 개별소비세(개소세) 인하조치 연장에 따라 현재 판매중인 전 차종의 가격을 최소 132만1000원에서 최대 143만원까지 인하한다...
상반기 대기업 고용시장 '비상'…규제완화·세제혜택 인센티브 필요올해 상반기 중 국내 대기업 4개사 중 1개사는 작년 동기대비 채용규모를 줄이거나, 아예 한 명도 뽑지 않을 전망이다. 채용 계획을 확정하지 못한 기업도 3개사 중 약 1개사 꼴로 나타났다...
삼성전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핑크·레드 색상 출시삼성전자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Galaxy Buds+)' 핑크·레드 색상을 새롭게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다. 삼성전자는 기존 화이트·블랙·블루 색상에 이어 '갤럭시 버즈+' 핑크·레드 색상을..
대한항공,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 운영 시작대한항공이 10일부터 카카오톡을 이용한 챗봇 상담 서비스 '대한이'(https://kal.co/chatbot)를 운영한다. '대한이' 챗봇 상담 서비스는 항공여행 계획 단계부터 탑승할 때까지 생기는 궁금증들을 고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