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외환은행 소액주주 346명 '주식교환 무효소송' 제기

외환은행 소액주주 346명이 지난 4월말 하나금융지주와 외환은행 간의 포괄적 주식교환이 무효임을 확인하는 소송을 냈다. 이들 소액주주는 17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소장을 내고 '포괄적 주식교환 무효의 소(訴)'를 제기..

6월 셋째주 분양 캘린더

장마를 앞두고 부동산 시장도 여름 비수기에 접어들었지만 분양시장은 상반기 내에 분양을 하려는 알짜 분양물량들로 분주한 모습이다. 지난 주 청약접수를 진행한 하남 미사강변도시와 이안 전주 삼천이 순위 내 마감됐고 이번..

기업은행 'IBK새잎(Safe)적금' 출시

IBK기업은행은 만 19세 이하 청소년과 어린이에게 안전상해보험 무료가입 혜택을 제공하는 'IBK새잎(Safe)적금'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국민연금 수익률 6.99%…지난해 수익금 25조원

지난해 국민연금기금의 총 수익률이 6.99%(금액가중수익률 기준), 수익금은 24조9916억원을 기록했다. 보건복지부는 14일 2013년도 제3차 국민연금기금운용위원회를 개최하고 '2012년도 국민연금 기금운용 성과..

우리은행, 영업력 강화 위해 조직개편

우리은행은 14일 이순우 행장의 우리금융지주 6대 회장 취임과 동시에 우리금융지주가 민영화 체제로 대폭 개편됨에 따라, 후속 임원 인사 및 영업력 강화를 위한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우리금융, 조직 절반 줄이는 조직개편 단행

우리금융지주가 지배구조 개선 및 조직 슬림화 등 강도 높은 경영혁신을 위한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14일 조직개편을 통해 우리금융지주는 이전 5개 본부를 모두 폐지하고, 17개 부서를 9개 부서로 대폭 축소했다. 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