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6월 둘째주 분양 캘린더

지난주 판교신도시 '알파리움' 청약접수 결과 881가구 모집에 2만2804명이 신청해 평균경쟁률 26대1로 1순위에서 모두 마감됐다. 알파리움이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끈 것은 분양가가 주변 시세에 비해 저렴하고 판교신..

골든브릿지투자증권 '용역·폭력주총' 논란

지난달말 서울 충정로 골든브릿지빌딩에서 열린 골든브릿지투자증권 주주총회가 최대주주측이 동원한 '용역깡패'들로 인해 무법천지로 진행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SK C&C 신입사원, 현충일 추념식 국민대표 선정

6일 SK C&C에 따르면 자사의 입사 1년차 신입사원인 강훈기씨가 독립유공자 성해식 선생의 후손인 성백균씨, 국가유공자 구동섭씨, 소통테이너 오종철씨, 국내 대표 아역배우 김유정양과 함께 제58회 현충일 추념식에서..

올 상반기 마지막 분양 수요자 관심

6월 분양시장은 내곡보금자리 4블록, 위례신도시, 판교신도시 등 유망 분양 물량이 수도권에 집중돼 있다. 상반기 마지막 유망 분양 물량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지난 5월 31일 주택공급에 ..

외환은행 '재밌는 일터 만들자'…음악회 열어

외환은행은 서울 중구 을지로 소재 외환은행 'KEB Plaza'(본점 야외 광장)에서 지적-자폐성 장애 청소년으로 구성된 '사랑의 오케스트라' 앞 기부를 통한 문화예술 지원 및 임직원이 하나되는'재밌는 일터 만들기(..

지난해 미국 교육부문 태블릿 출하량 103% 성장

미국 교육 부문에서 PC가 수요 위축과 예산 감소를 겪고 있는 가운데, 태블릿은 학교경영자, 교사, 정부를 비롯, 학부모 및 학생에 이르는 교육 관련자들 사이에서 예외적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SK하이닉스, 민·관합동 대규모 환경정화활동 실시

SK하이닉스가 '환경의 날'인 5일, 이천 본사 인근 청미천에서 대규모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1996년부터 이천 본사 인근 죽당천에서 약 20여 명의 임직원들이 매월 정기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해 오던 SK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