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GS건설 분식회계설…금감원, 감리 실시하나

얼마전 거액의 영업손실을 발표한 GS건설이 분식회계로 투자자들에게 손실을 입혔다는 지적이 끊이지 않고 있다. 공사예정원가의 상승분을 적절한 시점에 반영하지 않아 회계기준을 위반했다는 것이다. 이에 시민단체인 경제개혁..

'제8회 외환카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외환은행은 외환카드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대학생들의 참신한 마케팅 아이디어 발굴 등을 위해 대학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8회 외환카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위조주권 발견

한국예탁결제원은 28일 예탁접수과정에서 '롯데하이마트' 만주권 권종 위조주권 1매를 발견했다. 예탁결제원은 이날 하나대투증권으로부터 주권실물을 예탁접수하는 과정에서 정교하게 칼라복사된 위조주권을 발견하고 경찰에 수사..

대우증권, 몽골 현지법인 개설

KDB대우증권이 29일 몽골 울란바타르에 현지법인을 개설하고 개업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몽골금융감독위원회 바야르사이항 다시던더위(Bayarsaikhan Dashdondov)위원장, 최재하 주 몽골 한국대사관 ..

산업은행, 네트워크론 취급은행 선정

조달청이 KDB산업은행을 '네트워크론' 취급은행으로 선정했다. 조달청과 산업은행은 29일 '소기업·소상공인 지원강화를 위한 네트워크론 공동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코오롱, 불매운동 막으려 102개 유명산에 가처분 신청

쌍용자동차와 함께 대표적인 정리해고 사업장인 코오롱이 근로자와 시민들의 자발적인 코오롱 불매운동을 막기 위해 전국 102개 유명산에 대해 사실상의 출입금지인 업무방해 및 신용훼손 금지 가처분신청을 냈다. 소비자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