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스타

’신용등급 최악‘ 받은 이스타…공항사용료 47억 체납

대규모 임금체불 사태에 휩싸인 이스타항공이 공항 사용료 수십억원도 체불하면서 최악의 신용등급으로 내려앉은 것으로 6일 파악됐다. 한국공항공사는 이날 미래통합당 정진석 의원에게 제출한 자료에서 올해 2∼5월 고지분 기..
벤츠

6월에도 질주하는 수입차 매출…개소세·신차 효과

지난달 수입차의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개별소비세와 신차 효과를 제대로 봤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는 6월 수입 승용차 신규 등록 대수가 2만7천350대로, 작년 같은 달(1만9천386대)보다 41.1% 급증했다고 ..
블랙핑크 뚜두뚜두 와이지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기네스 등에 와이지 주가·시총1조원 청신호

걸그룹 블랙핑크 기네스 등 블랙핑크의 잇따른 기록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YG)의 주가는 물론 시가총액 1조 원 진입에 청신호가 켜지는 모습이다. 하나금융투자 이기훈 연구원은 ‘블랙핑크의 기록, 기록, 기록’이라는..
제주항공

제주항공 "열흘내에 선행조건 다 해결“…파기수순 밟나

제주항공이 이스타항공 측에 "10일 이내에 선결 조건을 모두 이행하지 않으면 계약을 해지하겠다"는 취지의 공문을 보낸 것으로 확인됐다. 대부분 유동성과 관련된 조건이어서 현재 돈줄이 막힌 이스타항공이 자체적으로 기간..
코로나19 치료제 렘데시비르

렘데시비르 공급 시작…코로나19 치료제 가격은

코로나19 치료제 중 선두주자로 알려진 '렘데시비르'의 국내 공급이 시작됨에 따라, 가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일 질병관리본부(질본)에 따르면, 질본은 이번 달까지 렘데시비르 무상공급 물량을 우선 확보하고,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