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넥슨, ‘행복한 나눔’ 임직원 단체 헌혈 행사 실시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지난 15일 역삼동 사옥에서, 임직원 16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가운데 ‘행복한 나눔, 넥슨 헌혈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넥슨 헌혈 행사는 지난 2004년부터 ..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6일 성능이 대폭 향상됐고 심플한 인터페이스로 브라우저 본질에 충실한 차세대 웹 브라우저 ‘인터넷 익스플로러 9(IE9)’ 한글 베타버전을 출시했다.(사진=윤현규 기자)

MS,‘인터넷 익스플로러 9(IE9)’ 베타 출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김 제임스 우, 이하 MS)는 16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차세대 웹 브라우저인 인터넷 익스플로러 9(IE9)의 한글 베타버전을 16일 발표했다...

‘3不 정책’으로 글로벌시장 개척

이 회장은 취임과 동시에 윤리 경영, 클린경영, 상생 경영에도 적극 나섰다. 이 회장 은 그동안 끝임없이 중소협력사와 상생협력을 위해 노력해 왔다. 지난해 6월 29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벤처기업협회, 콘텐츠 제..
최 회장은 SK그룹이 지난 2일 ‘상생-나눔’ 종합대책을 발표후 7일 재래시장을 직접 찾아 미소금융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실질적인 교육 통해 ‘행복동반자’ 거듭난다

SK그룹은 중소 협력업체들과 상생하지 못하면 더 이상 성장·발전할 수 없다 것을 이미 5년 전부터 인식하고 상생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최태원 회장은 생존이 기존 생존의 필소조건이라고 전제하고 이를 경..
SK그룹 최태원 회장

“물고기 잡는 법을 알려주는 것이 대기업의 역할"

최태원 SK그룹 회장은 단순한 지원보다는 협력사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구체적인 지원방안으로 상생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8월 24일 계열사 CEO들과 모임에서 최 회장은 “물고기 잡는 법을 알려줘 중소기업과 ..
IDF에서 OCS1 직접 시연 모습

오코스모스, 차세대 모바일 기기 'OCS1' 공개

국내 모바일기기 전문기업인 오코스모스(대표 오의진)와 세계적인 반도체 회사 인텔 등과 협력하여 PC와 스마트폰의 장점이 결합한 새로운 모바일 디바이스 TC(Tiny Computer, 타이니 컴퓨터)기기를 선보였다...
이미지

넥슨, 다양한 게임 추석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추석을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에서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15일부터 10월 3일까지 10종에 달하는 추석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미지

아이온, 데바와 함께하는 추석이벤트 개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MMORPG ‘아이온’이 추석을 맞이해 15일부터 게임 속에서 현실보다 더 풍요롭고 더 즐거운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일(15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아이온이 쏜다..

방통위, 010 번호통합 2018년 완료

방송통신위원회는 15일 오전 '제55차 위원회'를 열어 이동전화의 010 식별번호 통합 시점이 ‘모든 이동통신사가 2G서비스를 종료하는 때(2018년 예상)’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또 01X번호를 일정 기간 3G로..

방통위, 26년만에 이동통신 가입자 5천만명 돌파

방송통신위원회와 이동통신업계에 따르면 2010년 9월을 기점으로 국내 이동통신 가입자가 5천만 명을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1984년 한국이동통신(SK텔레콤의 전신)이 최초로 이동통신 서비스를 제공한지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