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이폰4출시, 스마트폰 2차 대전 돌입

국내 스마트폰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한 배경에는 애플의 '아이폰3GS' 국내 시장에 출시하면서 시작되어다고 볼 수 있다. 삼성전자도 이에 맞서 옴니아2를 내 놓았지만 역부족이었다. 이렇게 스마트폰 1차 대전에서는 아이..
이미지

SK미소금융재단, 미소금융 전용차량 효과 '톡톡'

SK그룹의 찾아가는 미소금융의 대명사격인 미소금융 전용차량이 운행 초기부터 톡톡히 효과를 내고 있다. SK미소금융재단은 ‘이동식 상담차량’을 통해 지난 9일부터 이틀동안 경북 울진군 울진어시장에서 대출 상..
이미지

SKT "갤럭시S, 100만 가입자 달성"

SK텔레콤의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갤럭시S가 출시 79일만에 가입자 100만명을 끌어모았다. SK텔레콤은 지난 6월24일 판매를 시작한 '갤럭시S'의 가입자 수가 지난 7월 50만명을 돌파한 이후 주 평균 8...

이상철 LG U+ 부회장, "고객만족경영"강조

이상철 LG유플러스(LG U+) 부회장은 "단순히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넘어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보다 구체적인 것를 찾아야 한다"며 진정한 고객만족경영을 강조했다. LG유플러스는 이 부회장이 최근 대전 기술..
삼성전자 도우미가 국내 스마트폰 최초의 핑크 컬러인 갤럭시S 핑크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 삼성전자)

갤럭시S ‘女心 노린다’…핑크 컬러 출시

삼성전자는 10일 국내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스마트폰 '갤럭시S(SHW-M110S)'에 '팜므 핑크' 컬러를 적용한 모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 출시된 스마트폰에서 핑크 컬러를 적용한 것은 갤..
KT가 10일 부터 국내 스마폰 시장에  아이폰4 공식 출시했다. (사진=윤현규 기자hkyoon@jknews.co.kr)

스마트폰 돌풍의 중심 '아이폰4' 국내 상륙

스마트폰 돌풍의 주역'아이폰4'가 마침내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 상륙했다. KT는 금일(10일) 오전 8시 광화문 KT사옥 올레스퀘어(olleh square)에서 애플(Apple)의 '아이폰 4(iPhone 4)' 공..
이미지

[취재현장] 인터넷상생협의체, 단순 이벤트 안되려면

지난 9일 인터넷 대·중소기업간 상생협력 증진을 위해 주요 인터넷 기업, 통신사업자, 제조업체, 관련 협회·기관 등 으로 구성된 ‘인터넷상생협의체’가 공식 발족했다. 참여한 기관을 살펴보면 포털사인 NHN, 다음, ..

바보상자의 진화 그 변화는 '스마트 TV'

스마트폰으로 시작한 스마트 열풍이 산업계 전반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애플의 아이폰으로 스마트폰에 뼈저리게 아픔을 기억하는 가전업계에서는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여기에 TV도 빠질 수 없다. 스마트를 더해진 T..
이미지

LG U+, 추석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LG U+(부회장 이상철)가 스마트폰 ‘갤럭시U’와 가족요금제 ‘온국민은yo’ 구매 및 상담고객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U(SHW-M130L)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10..
이미지

SK텔레콤, 스마트폰 고객대상 ‘스마트 기변’ 시행

SK텔레콤(대표 정만원)은 국내 스마트폰 시장 활성화에 크게 기여해온 초기 스마트폰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신형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 기기변경’ 제도를 10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KT도 결국 '3G 데이터 무제한서비스' 시행

SK텔레콤부터 시작된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가 KT도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시행하면서 통신사별 요금제 인하 경쟁이 더욱 치열해 질 전망이다. KT(회장 이석채)는 10일부터 ‘3G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텔코웨어, 모바일 CCTV  ‘뷰뷰(View View)’

텔코웨어, 모바일 CCTV ‘뷰뷰’ 출시

통신 솔루션 기업 텔코웨어(대표 금한태)가 국내 이동통신사 SK텔레콤과 손을 잡고 3G 영상통화가 가능한 모바일 CCTV 단말기 ‘뷰뷰(View View)’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모바일 CCTV ‘뷰뷰’의 개발..
올림푸스 PEN E-PL1(Black)카메라와 40-150mm렌즈

올림푸스, PEN 카메라 전용 렌즈 2종 출시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에서 크기와 무게는 대폭 줄여 휴대성은 높이고, DSLR급의 고화질과 고품질의 동영상 기능은 더욱 강화한 PEN 전용 초망원 렌즈 2종, ‘M.ZUIKO DIGITAL ED 75-300m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