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페르노리카 코리아, '더 글렌리벳 21년산' 국내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사장 프랭크 라뻬르)는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인 더 글렌리벳 21년산을 국내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더 글렌리벳 21년산은 화려한 수상 경력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슈퍼 프리미엄 제품으로 신..
이미지

완판녀 황정음의 똑똑한 가을 몸매 관리 비법 공개

시트콤부터 드라마, 영화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황정음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걸치는 모든 것이 완판으로 이어지는 2010 최강의 스타일 아이콘이다. 이번 CF에서는 기존의 밝고 건강한 이미..
이미지

어그오스트레일리아, 2010 F/W 디자인 선봬

최고급 쉽스킨에 디테일을 살려 클래식하지만 세련된 멋을 살릴 수 있는 Montclair나 Belcloud와 같은 레이스업 스타일을 선보인다. Montclair는 천연 가죽 끈으로 발목 위를 감싸는 디테일로 발목을..
이미지

댕기머리, 판매 5주년 맞아 신제품 선봬

한방 샴푸 '댕기머리'는 국내 중소기업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기능성 프리미엄 급 샴푸 시장에서는 굴지의 대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홈플러스, “해외에도 추석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기존 대형마트에서 인터넷쇼핑몰 또는 일부 오프라인 점포에서 해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업계 최대 규모로 오프라인 전 점포 및 인터넷쇼핑몰에서 동시에 서비스를 실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미지

사조그룹, 2010년 추석선물세트 출시

참치와 식용유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사조해표는 총 50종 410만 추석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는 2009년 추석 때의 320만 세트 보다 약 30% 증가한 물량이다. 사조해표 특판 영업 담당자는 “식용유 브랜드파워 1..
이미지

SK-II , '맞춤 스킨 파워 캠페인' 진행

슈퍼모델이자 만능 엔터테이너인 장윤주, 뮤지션 김윤아, 동시 통역사 배유정이 SK-II 안티에이징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새롭게 전개되는 2010 SK-II 맞춤 스킨 파워 캠페인에 참여한다. 이로써 장윤주, 김윤아, ..
이미지

엔조이뉴욕이 새롭게 바뀐다

이번 BI 변경은 2004년 엔조이뉴욕 쇼핑몰 오픈 후 처음이다. 새롭게 개편된 BI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엔조이뉴욕이 갖고 있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고 트렌디함을 살려 세련미를 더했으며, 핵심가치로 추구하고 있..
이미지

롯데마트, 이수근 ‘맛잡이라면’ 판매

‘이수근 맛잡이라면’은 오징어와 소고기, 다양한 야채 등의 조화가 어우러진 얼큰한 섞어찌개 맛이 특징으로, 가격은 120g 4입에 3200원이며, 한국야쿠르트에서 제조했다...
이미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가을 브랜드 행사 실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가을 온라인 쿠폰은 시즌 동안 한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모음으로 이번 가을에는 보테가 베네타, 모스키노, CK진, 아디다스, 나인웨스트, 로얄 코펜하겐 등 패션, 뷰티, 리빙 전 부문 ..

갤러리아百, 추석 선물세트 보세요~

전년 추석과 비교한 품목별 상품 동향 및 가격 예상으로 갤러리아백화점 식품팀 바이어들은 ‘야채를 제외한 추석 선물세트 전 품목의 가격 상승이불가피할 것’으로 전망했다. 작황부진, 수확량 감소 등으로 산지 가격이 크게..
Stat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