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스타크 Ⅱ세트' 출시 이벤트'스타크래프트Ⅱ 세트' 패키지는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치즈스틱, 양념감자, 콜라 2잔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9000원으로 각각 구매하는 것 보다 약 25% 저렴하다. '스타크래프트Ⅱ 세트'를 구매하면 즉석에서 당첨..
롯데마트, 인터넷쇼핑몰 포인트 100배 적립이벤트롯데마트(사장 노병용)가 8월 2일부터 6일까지 인터넷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발해 적립포인트의 100배를 제공한다...
국순당, 막걸리 관련 어플 출시최근 유행하는 막걸리 어플리케이션은 그동안 2가지 정도가 개발, 보급돼 왔지만 탁주, 약주, 증류식 소주 등 우리술에 대한 다양하고도 기초적인 어플리케이션이 개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서울우유, 'FNG주스' 출시또 상큼한 오렌지를 통째로 짜낸 듯 부드러운 오렌지 펄프가 담겨 있어 영양은 물론 색다른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FNG주스는 캡이 부착돼 편리한 스파우트 카톤팩(950ml)으로, 가..
유디치과그룹, G20 정상회의 디자인 공모전 수상국내 최대 치과그룹인 유디치과그룹은 G20정상회의준비위원회가 주최한 G20디자인 공모전에서 수상하며 디자인을 의료서비스의 한 부분으로 만드는데 일조했다...
토종기업 '도루코' 창립 55주년…올 매출 2000억 기대도루코는 1955년 양날 면도기 생산을 위해 설립된 '동양 경금속 주식회사'로 시작해 질레트와 쉬크 등 대형 글로벌 기업과 경쟁하는 국내 시장 점유율 2위의 면도기 회사다. 또한 미국, 멕시코, 중국을 비롯해 베트남..
通하라, 그러면 열릴 것이다…유통업계 '소통마케팅' 활발소비자의 힘은 날로 막강해지고 있다. 유통업계는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제품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첨가하고 서비스를 바꾸고 있다. 소비자와의 단순한 소통을 넘어서 교류로 발전하고 있는 소비자 마케팅에 대해 소개한다...
백화점 7월 매출, '바캉스 덕' 두자릿수 신장률 기록본격적인 바캉스 시즌과 여름정기세일 등으로 지난달 백화점 매출이 두자릿수의 신장률을 보였다.2일 롯데·현대·신세계백화점 등의 7월 매출을 살펴본 결과 기존점을 기준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각각 10.7%, 14..
7월 소비자물가 전년比 2.6% 상승소비자물가는 지난해 10월 2.0%를 기록한 이후 3개월 연속 증가세를 보였으나 2월 2.7%, 3월 2.3%, 4월 2.6%, 5월 2.7%, 6월 2.6%로 등락을 계속했다. 이로써 지난 2월 이후 6개월째 2%..
고지대 저산소 체험 피트니스 H.A.T 첫 선봬㈜하트아이엔씨(대표 김웅태)에서 국내 최초로 고지대의 높은 운동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고지대 저산소 체험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잠실 리버스 피트니스에 오픈했다...
수산물시장 횟감용 활어 및 수족관물 안전성 양호서울시가 여름철을 맞아 7월 한 달 간 시내 주요 수산물 도매시장의 횟감용 활어 40건과 수족관물 110건을 수거해 잔류항생물질, 이끼제거제, 대장균군 등 안전성 검사를 실시한 결과 모두 적합하게 나타났다고 밝혔다...
외식업계, 버라이어티와 만나다여러 가지, 각양각색 이라는 뜻의 버라이어티가 요즘 대세다. 다양한 요소들이 한데 뭉쳐 팔색조의 매력을 선사하며 방송, 패션 등 분야를 막론하고 버라이어티한 콘텐츠들이 뜨겁게 환영 받고 있다. 최근 외식업계에서도 버..
CJ제일제당, 상반기 매출 1조 9천억…영업익 13.3% 감소CJ제일제당은 올해 상반기에 매출 1조9056억원, 영업이익 1046억원, 순이익 5180억원을 올렸다고 29일 공시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은 0.1%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13.3% 감소했다. 순이익은..
중소슈퍼마켓, SSM 법안 기다리느니…중소기업청은 대형마트와 SSM의 상권 확대에 따른 경영환경변화에 슈퍼마켓 점주들이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전문교육 과정인 슈퍼대학·혁신리테일러 교육을 30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