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버거킹, 단품 6000원 버거 '와일드 웨스트 와퍼' 출시

이는 패스트푸드점에서 판매되는 버거가로는 최고가이다. '와일드 웨스트 와퍼'는 불에 직접 구운 쇠고기 패티와 치즈, 매콤한 할라피뇨와 스파이시 BBQ 소스와 양상추, 토마토, 어니언, 피클 등 재료를 넣었다. 후렌치..

신세계百 전점포, 트위터 개설

올해 트위터를 개설한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은 트위터를 통해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해오며 인기를 끌었다. 정 부회장은 고객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신세계를 친숙한 이미지로 만들며 신선한 반응을 불러왔다...
이미지

롯데제과, 과자 박물관 '스위트팩토리' 방문객 1만 돌파

27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1개월 단위로 인터넷 예약을 받고 있는 이 시설은 이미 8월까지 전화 예약이 마감됐으며 이러한 입소문을 바탕으로 일반 유치원, 초등학생 뿐 아니라 동남아시아 어린이, 국내외 복지관 등 소외계..
이미지

복합단지, '시니어타운' 건립이 성공의 열쇠

고령화가 급속히 진행되고 1차 베이비부머 세대들이 퇴직을 앞둔 상황이 되면서 시니어 시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 이에 맞춰 대규모 복합단지 내 시니어시설 건립에 대한 관심이 확대 되는 추세다...
이미지

리바이스, '환경 친화적 케어라벨' 부착 제품 판매

일명 에코 케어라벨이라고 불리는 리바이스의 새로워진 케어레벨은 제품 안쪽에 부착되어 '찬물로 세탁', '자연건조', '필요 없는 청바지는 기부하세요' 등 제품을 친환경적으로 사후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