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강서 끈으로 서로 허리 묶은 모녀 시신 발견돼

한강에서 서로의 몸을 끈으로 묶은 채 숨진 모녀의 시신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하고 있다. 26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4일 오후 2시께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한강사업본부 여의도안내센터 인근 한강변에..

중증 1급 장애인 박기범씨 한국은행 공채 합격 '화제'

최고도의 안경을 쓰고도 시력검사판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시력이 약해 시험문제조차 제대로 읽지 못하고 뇌병변으로 인해 하반신까지 자유롭지 못한 `중증종합1급' 장애인이 내로라하는 인재들이 모이는 한국은행 공채시험에 당..

'사랑의열매' 올해 모금 시작… 2670억 모금 목표

'사랑의열매'로 상징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26일 명동에서 '희망 2013 나눔 캠페인' 출범식을 갖고 올해 모금에 들어갔다. 올해 캠페인은 내년 1월말까지 67일 동안 진행되며, 모금 목표액은 지난해 모금액..

가정불화 베트남 이주여성 두 자녀 안고 투신자살

8년 전 한국에 시집 온 베트남 이주여성이 가정불화로 이혼을 준비하다 아파트에서 딸과 아들을 안고 뛰어내려 숨졌다. 23일 오전 11시20분께 부산 북구의 한 아파트 18층 베란다에서 베트남 이주여성 A(27)..

현직 검사, 검사실·모텔서 여성 피의자와 성행위 '파문'

현직 검사가 규정을 어기고 주말에 혼자 있을 때 여성 피의자를 불러내 검사실에서 유사 성행위를 갖고 이후 모텔에서 성관계를 가진 사실이 드러나 파문이 일고 있다. 검찰청 내에서 벌어진 검사와 피의자의 부적절한 성행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