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구준엽

구준엽 활동 중단…아내 수목장도 보류

구준엽의 활동 중단 소식이 전해졌다. 21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클론 출신 구준엽이 대만 배우인 아내 쉬시위안(徐熙媛)이 사망한 데 따른 슬픔에 무기한 활동을 중단하기로 했다...
신유빈

신유빈 하리모토에 역전패

여자탁구 신유빈이 하리모토에 역전패했다. 21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세계랭킹 10위 신유빈(대한항공)은 20일 중국 선전에서 진행된 아시안컵 이틀째 여자 단식 예선 6조 경기에서 일본의 하리모토 미와(세계 6위)에게 ..
스타벅스

스타벅스 시범 운영 '원 모어 커피' 눈길

스타벅스 시범 운영하기로 한 '원 모어 커피' 행사가 눈길을 끈다. 20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스타벅스 코리아는 멤버십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등 커피 음료를 주문하면 커피 6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원 ..
우즈

우즈 199야드 착각 해프닝

스크린 골프 TGL 경기에서의 타이거 우즈 199야드 착각 해프닝이 화제다. 20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우즈는 19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팜비치 가든스의 소파이 센터에서 열린 TGL 경기 캐머런 영(미국)과 싱..
윤갑근 변호사

윤 대통령 '내란 혐의' 형사재판 시작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윤석열 대통령의 형사재판이 20일 시작됐다. 윤 대통령은 법정에 직접 출석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5부(지귀연 부장판사)는..
장현식

장현식 발목 이상…스프링캠프 조기 마감

프로야구 LG 트윈스의 장현식이 발목 이상으로 미국 스프링캠프를 조기 마감했다. 1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장현식(29)은 지난 16일(현지시간) 저녁에 보행 중 길이 미끄러워 오른발을 헛디뎌 오른쪽 발목에 염좌가 발..
터너

터너 컵스 계약…1년 86억원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베테랑 타자 터너가 컵스와 계약했다. 1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저스틴 터너(40)는 시카고 컵스와 600만달러(약 86억원)에 1년 계약을 맺었다. 빅리그 17년 차인 터너는 지난 시..
황인범

황인범 16강 간다…폐예노르트, AC밀란 꺾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황인범이 16강에서도 뛸 수 있게 됐다. 1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황인범이 부상으로 결장한 페예노르트(네덜란드)는 이탈리아 밀라노의 스타디오 산 시로에서 열린 AC밀란과 ..
박태하 감독

포항 조호르 원정 대패…ACLE 16강 진출 실패

프로축구 K리그1 포항이 조호르 원정에서 대패했다. 1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포항 스틸러스는 18일 말레이시아 조호르의 술탄 이브라힘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025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