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윤대통령

尹 "불법 수사이지만 유혈 사태 막기 위해 공수처 출석"

윤석열 대통령은 15일 "불미스러운 유혈 사태를 막기 위해 공수처 출석에 응하기로 했다"며 "공수처의 수사를 인정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내란 우두머리 등의 혐의로 체포영장이 집행된 이날 대통령실..
유승민

유승민 당선…이기흥 38표차로 제압

제42대 대한체육회장 선거에서 유승민 후보가 당선됐다. 15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1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제42대 대한체육회장 선거에서 기호 3번 유승민 전 대한탁구협회장은 총투표수 1209표..
공수처

공수처, 윤대통령 체포 헌정사 최초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15일 내란 수괴 등 혐의를 받는 윤석열 대통령을 체포했다. 현직 대통령이 수사기관에 체포된 것은 헌정사상 초유의 일이다...

셰플러·코르다 올해 선수 영예

스코티 셰플러와 넬리 코르다가 올해의 선수에 선정됐다. 1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미국골프기자협회(GWAA)는 11일(한국시간) 1위 표 87.5%를 받은 셰플러가 올해의 남자 선수, 1위 표 88.6%를 싹쓸이한 코..

토트넘 탬워스에 연장전 수모

토트넘이 탬워스를 상대로 연장전 끝에 가까스로 승리했다. 1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토트넘은 12일(현지시간) 영국 탬워스의 더 램 그라운드에서 열린 2024-2025 잉글랜드축구협회(FA)컵 3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
오동운 공수처장

경호처 구상권·손해배상 검토 중인 공수처

공수처가 경호처 구상권·손해배상을 검토 중이다. 1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체포영장을 재발부받은 이후 처음으로 맞은 주말 내내 경찰과 협의를 이어가며 집행 전략 다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