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황인범 홍명보

대한민국 오만전 '황인범 부상 변수' 현실화되나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오만전을 앞두고 '황인범 부상 변수'에 맞닥뜨렸다. 20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홍명보 감독이 지휘하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이날 오후 8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오만을 상대로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
오세훈 서울시장

검찰, 오세훈 압수수색…명태균 의혹 수사

검찰이 오세훈 서울시장 압수수색에 나섰다. 20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명태균 의혹 전담수사팀(팀장 이지형 차장검사)은 이날 오전 9시쯤부터 서울시청 내 오 시장 집무실과 오 시장 공관을 압수수색하고 있다...
지미 버틀러

골든스테이트 대 밀워키, 버틀러·그린 완승

미국프로농구(NBA) 골든스테이트 대 밀워키전에서 버틀러와 그린이 맹활약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1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골든스테이트는 19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체이스 센터에서 열린 20..
키움 히어로즈

고척돔에 외국인 단체 관광객 온다

외국인 단체 관광객이 'K야구'를 보러 고척돔으로 오게 된다. 1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서울 고척스카이돔 구단 사무실에서 한국관광공사와 마케팅 업무 협약을 했다...
송재익 캐스터

송재익 캐스터 별세…21일 발인

송재익 캐스터 별세 소식이 전해졌다. 향년 만 82세. 1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신문선 해설위원과 호흡을 맞춘 축구 중계로 유명한 송재익(宋在翊) 전 스포츠캐스터가 18일 오전 5시쯤 충남 당진에서 세상을 떠났다. ..
이정후

이정후 허리 통증으로 MRI 검진 예정…부상 우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이정후의 부상이 우려되는 상황이다. 18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정후(26·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허리 통증으로 인한 자기공명영상(MRI) 검진을 받을 예정이다. 이정후는 지난 14일..
러셀 웨스트브룩

7연승 골든 스테이트, 덴버에 덜미

미국프로농구(NBA) 7연승을 달리던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원투펀치가 빠진 덴버 너기츠에 덜미를 잡혔다. 18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덴버는 이날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체이스 센터에서 열린 2024-2025..
여야

여야, 정부에 이달 중 추경안 편성·제출 요청

여야는 정부에 이달 중으로 추가경정예산안을 편성해 국회에 제출할 것을 요청하기로 했다. 여야는 18일 오전 우원식 국회의장이 주재한 원내대표 회동에서 이같이 결정했다고 국민의힘 박형수·더불어민주당 박성준 원내수석부대..
눈

3월에 눈·꽃샘추위…내일 날씨는

때아닌 폭설과 꽃샘추위로 화요일인 18일 서울의 아침 최저기온이 0도까지 내려가는 등 꽃샘추위가 이어지고 있다. 낮 최고기온은 3∼9도로 예보됐으며, 전국은 대체로 흐리고 비 또는 눈이 내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