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로드리

로드리 발롱도르 수상…'승리 요정'

프로축구 잉글랜드 맨체스터 시티의 로드리가 발롱도르를 수상했다. 2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로드리(28·스페인)는 프랑스 파리의 샤틀레 극장에서 열린 2024 발롱도르 시상식에서 남자 선수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오타니

오타니 출전 낙관 커져

미국프로야구(MLB) LA 다저스 오타니의 출전 기대가 커지고 있다. 2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MLB닷컴, AP통신 등 미국 매체는 28일(한국시간) "다저스가 오타니의 3차전 선발 출장을 낙관하고 있다"고 전했다...
KIA 통합우승

KIA 통합우승…한국시리즈 5차전 역전승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한국시리즈 5차전 역전승을 거두며 통합우승을 차지했다. 2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정규리그 1위 팀 KIA는 28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뱅크 KBO 한국시리즈..
윤석열 대통령

尹 "北 우크라 실제 전선 투입, 예상보다 빠를수도

윤석열 대통령은 28일 "북한군의 우크라이나 실제 전선투입이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이루어질 수 있는 엄중한 상황"이라고 말했다.윤 대통령은 이날 우르술라 폰데어라이엔 유럽연합(EU) 집행위원장의..
르브론 제임스

레이커스 3연승…제임스 트리블더블

미국프로농구(NBA) LA 레이커스가 3연승을 달렸다. 28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레이커스는 2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2024-2025 NBA 정규리그 홈 경기에서 ..
오타니

오타니 부상…도루하다 어깨 다쳐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다저스의 오타니가 부상을 입었다. 28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오타니는 2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MLB 월드시리즈 2차전 7회말 ..
이강인

이강인 인종차별 당했다

프랑스 프로축구 파리 생제르맹(PSG)의 이강인이 인종차별을 당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28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최근 엑스(X·옛 트위터)에는 PSG 훈련장으로 명시된 장소에서 선수들이 지나가는 가운데 이강인에게 ..
황의조

황의조 3호골…팀은 역전패

튀르키예 프로축구 알라니아스포르의 황의조가 3호골을 넣었다. 28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황의조는 튀르키예 알라니아의 바쳬세히르 오쿨라르 스타디움에서 끝난 2024-2025 튀르키예 프로축구 10라운드 홈 경기에서 리그..
터미널

티머니 앱 오류…터미널마다 혼잡

티머니 앱 오류로 터미널에서 승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28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27일 오후 1시6분부터 전국 고속·시외버스 터미널의 발권 시스템을 운영하는 티머니 전산망에 오류가 발생했다...
버스정류장

티머니 오류 2시간 만에 복구…터미널 140곳 시스템 먹통

주말인 27일 티머니 전산망에 약 2시간가량 오류가 발생해 전국 버스 터미널에서 승객들이 승차권을 제때 발권하지 못하는 불편을 겪었다. 티머니와 전국여객자동차터미널사업자협회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6분부터 전국 고..
이경훈

이경훈 조조 챔피언십 첫날 상위권

이경훈이 조조 챔피언십 첫날 상위권에 올랐다. 25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경훈은 일본 지바현 인자이의 나라시노 컨트리클럽(파70·7천79야드)에서 열린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조조 챔피언십(총상금 850만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