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박근혜 "국민약속 실천 위해 공약위원장 직접 맡을 것"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는 11일 "국민과의 약속을 책임지고 실천하기 위해 공약위원회를 만들고 공약위원장을 직접 맡아 모든 공약을 하나하나 챙겨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 후보는 이날 여의도 당사에서 중앙선대위..
이미지

KTH, 기업용 앱스토어 '앱스플랜트' 국내 최초 출시

KTH가 11일 국내 최초로 기업용 앱스토어 플랫폼 '앱스플랜트(Appsplant)'를 선보인다. 기업용 앱스토어란 서비스 가입자가 권한을 부여한 사용자만 접근해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앱스토어로, 누구나 접..

국방부, `종북세력은 국군의 적' 공식 규정

국방부가 `종북세력은 국군의 적'이라고 규정하는 내용의 종북실체 표준 교안을 전 군에 하달했다. 국방부가 공식적인 종북교재를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 표준 교안은 김관진 국방장관의 승인을 받았다. ..

홍준표, 자리싸움 싫다며 당 상임고문직 사퇴

새누리당 홍준표 전 대표는 10일 당 상임고문직을 사퇴했다. 홍 전 대표는 이날 "박근혜 대선후보 혼자 동분서주하고 있는 상황에서 당내 자리를 갖고 싸우는 모습을 보이기 싫어 상임고문직을 사퇴했다"고 밝혔다. ..

선진당 최고위원에 이재선 임명

선진통일당은 10일 공석이던 선출직 최고위원에 이재선(55) 전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을 임명했다. 이 신임 최고위원은 15,16,18대 국회의원을 지냈으며, 당 최고위원과 당 대전광역시당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

청와대 "한일 통화스와프 중단, 외교 문제 아니다"

청와대 고위 관계자는 9일 정부와 한국은행이 만기가 돌아온 한일 통화스와프 계약을 연장하지 않기로 한 것과 관련, "한일 외교 문제로 해석할 일이 아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날 춘추관에서 기자들과 만난 ..

김종인, 박근혜와 전격회동 후 당무복귀키로

`경제민주화' 정책의 수위를 놓고 갈등을 빚어온 이한구 원내대표의 사퇴를 촉구하며 닷새째 당무를 보이콧한 김종인 새누리당 국민행복추진위원장이 9일 박근혜 새누리당 대선후보와의 전격회동 후 당무에 복귀하기로 했다...

김종인, 박근혜와 전격회동 후 당무복귀키로

`경제민주화' 정책의 수위를 놓고 갈등을 빚어온 이한구 원내대표의 사퇴를 촉구하며 닷새째 당무를 보이콧한 김종인 새누리당 국민행복추진위원장이 9일 박근혜 새누리당 대선후보와의 전격회동 후 당무에 복귀하기로 했다. ..

이 대통령, 이달곤 청와대 정무수석 사의 반려

이명박 대통령은 9일 이달곤 대통령 정무수석비서관의 사의를 반려했다. 이 수석은 지난 3일 여야가 `내곡동 사저 터 특검법'을 합의하지 못하지 못한 데 대해 책임을 지고 이 대통령에게 사의를 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