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부산지검, 현기환 자택 압수수색

검찰이 4·11 총선과 관련해 공천헌금을 수수한 의혹을 받고 있는 새누리당 현기환 전 의원의 자택을 8일 전격 압수수색했다. 부산지검 공안부(이태승 부장검사)는 이날 오전 현 전 의원의 부산 사하구 괴정동 자택과 서..

새누리 `공천헌금 의혹' 진상조사위 구성

새누리당은 8일 4·11 총선 공천헌금 의혹의 자체 조사를 위한 진상조사위원회 위원 8명을 내정하고 위원장에 수원지검 성남지청장 출신의 이봉희 변호사를 선임했다. 당 지도부 추천 위원 가운데 위원장인 이 변호사 이외..

민주-박근혜 캠프, 컨택터스 '박근혜 경호' 공방

민주당과 박근혜 캠프는 최근 (주)SJM 노조원 폭행사태를 일으킨 용역업체 컨택터스의 과거 `박근혜 경호' 여부를 놓고 공방을 벌였다. 민주당 `폭력용역업체 진상조사단'은 기자회견을 통해 "컨택터스는 2006년 당시..

軍, 5천억 투입해 무인전투기(UCAV) 연구개발 추진

우리 군이 5천여억원을 투입해 무인전투기(UCAV) 연구개발에 착수한다. 군은 지난 2009년부터 국방과학연구소(ADD)를 통해 무인전투기의 개발 가능성을 타진해왔으며 최근 개발에 착수하기로 방침을 정한 것으로 알려..

경찰, '로비자금 수수 의혹' 홍문표 의원 소환키로

경찰이 종자 수입업자와 골재 채취업자의 로비 자금이 지난 2008년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이던 홍문표(65) 새누리당 의원의 측근에게 흘러들어간 정황을 포착, 홍 의원에 대한 소환 조사 방침을 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