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황식 총리 "미국 광우병 관련 정보 신속히 알리겠다"

김황식 국무총리는 27일 미국에서 광우병이 발생한 것과 관련, "정부는 관련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알리겠다"고 밝혔다. 김 총리는 이날 오전 세종로 정부중앙청사에서 열린 국가정책조정회의를 주재하며 "정부는 국민의..

검찰, '선거법위반' 김형태 사전구속영장 재지휘

대구지검 포항지청은 26일 제수 성추행 의혹으로 새누리당에서 탈당한 19대 총선 포항남·울릉 선거구의 당선자 김형태(60·무소속)씨를 상대로 경찰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신청한 사전구속영장에 대해 재지휘를 내렸다..

경찰, 김형태 당선자 선거법 위반 혐의로 영장

경북 포항남부경찰서는 26일 제수 성추행 의혹으로 새누리당에서 탈당한 김형태(60) 당선자(포항남·울릉)에 대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사전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경찰에 따르면, 김 당선자는 4·11 총선을 앞두고 서..

"한국 정부, 미국산 쇠고기 통관절차 중단"

미국 젖소에서 광우병이 발견됨에 따라 한국 정부가 미국산 쇠고기에 대한 모든 통관절차를 중단하기로 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25일 보도했다. 블룸버그는 이날 농림수산식품부 박상호 홍보담당관의 말을 인용, 미국 정부가 캘..

김문수 "박근혜, 과거 경선 룰 때문에 탈당하지 않았나"

김문수 경기지사는 24일 자신을 포함한 여권 잠룡 후보들의 새누리당 대선후보 경선방식을 '완전국민경선제'(오픈프라이머리)로 변경하자는 요구에 대해 박근혜 비대위원장이 '룰'을 언급하며 반대 입장을 밝힌 것과 관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