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황식 총리, 천안함 용사 2주기 추모식 참석

김황식 국무총리는 천안함 폭침 2주기를 맞아 26일 오전 국립대전현충원에서 열린 `천안함 용사 2주기 추모식'에 참석, 희생자들을 추모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 총리와 전사자 유가족, 당시 승조원 등 3천여명이 참석했..

`기자 금품 제공' 손동진 새누리 전 의원, 경찰 소환 불응

경북지방경찰청은 기자에게 금품을 제공한 혐의로 소환을 통보한 경주선거구 새누리당 전 후보 손동진씨가 건강상의 이유 등으로 소환에 불응했다고 26일 밝혔다.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을 통보받은 손씨는 이날 오전 건강이 회..

[재산공개] 李대통령 3억307만원 증가

이명박 대통령의 재산이 국제환경상 상금 수령으로 인해 지난해 3억원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3일 공개된 공직자 보유재산 변동 신고 내역에 따르면, 이 대통령과 부인 김윤옥 여사의 총 재산은 지난해 12월31..

새누리당 부상일 후보 "공천 취소 중앙당 결정 수용"

제19대 국회의원 선거에 나섰다가 공천이 취소된 새누리당 부상일(제주 을) 예비후보가 22일 "중앙당의 결정을 겸허히 수용하겠다"고 밝혔다. 부 후보는 이날 오후 제주시 선거사무실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선관위의 고..

김종인 비대위원 사퇴… "역할 다했기에 떠난다"

새누리당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이 22일 비대위원을 사퇴했다. 김 비대위원은 이날 여의도 새누리 당사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선대위 체제로 돌입했기 때문에 비대위원을 오늘로써 마감한다"며 "저 스스로 역할을 다했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