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마트, 이번엔 '반값 자전거' 출시

이마트가 '반값 TV'에 이어 시중가보다 40% 이상 저렴한 '반값 자전거'를 내놓는다. 이마트는 27일 지난해 이마트의 인기 상품이었던 20인치 크기(바퀴)의 접이식 자전거를 대당 9만5천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

이마트, 전국 매장서 첫 바자회 개최

이마트가 전국 매장에서 처음으로 바자회를 개최한다. 이마트는 26일 속초점을 시작으로 내달 15일까지 전국 141개 점포에서 '희망나눔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마트가 기획한 사회 공헌 활동인 '희망나..

노량진수산시장 현대화된다… 2016년 완공 예정

노량진수산시장이 현대화된다. 노량진수산시장은 지난 1971년 처음 만들어진 뒤 41년이 지나 시설이 노후되고 악취가 심해 관할 구청에 민원이 잇따르는 등 현대화사업이 필요하다고 지적돼 왔다...

`봄철 수요 급증' 삼겹살 할당 관세 3개월 연장

봄철 수요가 급증하는 삼겹살의 수급과 가격 안정을 위해 삼겹살 할당 관세가 3개월 연장된다. 할당 관세란 특정물품의 수입을 촉진하거나 억제할 목적으로 일정량을 기준으로 부과하는 일종의 탄력 관세로, 수입을 장려할 때..

인터넷몰, 싱글족 겨냥해 1인용 제품 속속 출시

1인 가구의 수가 크게 늘어나면서 관련 상품의 판매도 계속 늘어나자 인터넷 오픈마켓이 이들을 겨냥한 다양한 1인용 제품들을 속속 내놓고 있다. 21일 11번가에 따르면, 올해 1-2월 밥솥과 세탁기 등 소형 가전의 ..

대구시, 환경부와 해외 물 산업 진출 협약 체결

대구시는 환경부와 '에코 스마트 상수도시스템 운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환경부는 앞으로 5년간 대구시를 비롯한 관련 지자체에 473억원을 투자, 정수장의 성능을 개선하고 국내 물..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5분간 정전 발생

15일 오후 3시 30분경 충남 천안시 신부동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서 갑자기 5분여동안 정전이 발생, 매장이 순간적으로 어두워지자 일부 고객들이 당황스러워 하는 한편 불안감을 느끼고 밖으로 빠져나오는 과정에서 혼란이..

백화점 봄 정기세일 예년보다 1주일 늦게 시작

백화점들이 올해 봄 정기세일을 예년보다 1주일 정도 늦게 시작한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와 롯데, 갤러리아 등 대형 백화점이 예년보다 1주일 정도 뒤인 다음달 6일부터 봄 정기세일에 들어갈 전망이다.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