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갤럭시S2 화이트

삼성전자, '갤럭시S2 핑크'로 가을 여심(女心) 잡는다

여성층 공략을 위해 갤럭시S2 화이트를 내놓았던 삼성전자가 이번에는 갤럭시S2’ 핑크를 10월에 출시한다. 핑크는 화이트와 함께 여성들이 선호하는 색상이다. 이에 갤럭시S2 핑크를 통해 갤럭시S2의 인기열풍이 계속해..

쏟아지는 ‘아이폰5 루머’ 출처는 어디?

전 세계 IT 업계와 시장에서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아이폰5의 공식 출시 시간이 이제 불과 몇 시간 남지 않았지만, 아이폰5의 디자인과 기능에 대한 루머는 지금까지도 계속해서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렇다면 ..

WSJ·NYT, "아이폰5, 기대에 못 미칠 것"

애플의 야심작 ‘아이폰 5’가 4일(현지시간) 전 세계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라 전 세계 IT 업체와 시장의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는 가운데, 현지 언론들은 “아이폰5가 소비자들의 기대에 못미칠 것”이라는 전망을 ..

"아이폰5 사려 구형 아이폰 팝니다"

4일(현지시간) 출시되는 애플의 신제품 스마트폰이 '아이폰5'인지, 그리고 '아이폰5'라고 하더라도 언제부터 판매가 될 지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기존 아이폰 사용자들이 '아이폰5'를 구매하기 위해 벌써부터 자..

북미 휴대전화 사용자 41% "아이폰5 사겠다"

북미 휴대전화 사용자 41%가 아이폰5 구매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3일 IT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모바일광고네트워크 업체인 인모비(InMobi)는 최근 보고서에서, 미국·멕시코·캐나다 휴대전화 사용자 41..

스티브 잡스, 특허 갈등 해결 위해 작년 7월 삼성 접촉

호주에서 삼성전자를 상대로 특허 침해 소송을 벌이고 있는 애플 측이 "전(前) 애플 최고경영자(CEO)인 스티브 잡스가 특허 문제와 관련해 삼성전자와의 갈등을 피하기 위해 지난해 7월 삼성전자와 접촉했다"고 주장했다..

중국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 야후 인수에 관심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가 '야후' 인수에 큰 관심을 갖고 있음을 밝혔다. 1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J)에 따르면, '중국의 빌 게이츠'라고 불리는 알리바바의 잭 마(마윈) 최고경영자(CEO)는 전..

"아이폰5는 699달러, 아이폰4S는 400달러"

애플의 차세대 스마트폰 아이폰5와 아이폰4S의 가격이 각각 699달러와 400달러선에서 책정될 것으로 보인다. 1일(현지시간) 미국 IT 전문매체 엔가젯, TUAW 등은 애플의 차세대 아이폰이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됐..
이미지

애플 아이폰5, '4G LTE' 아닌 '4G HSPA+ 21Mbps' 지원

오는 4일 출시될 애플의 차기 스마트폰 '아이폰5'는 4G LTE가 아닌 HSPA+ 21Mbps로 서비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열린 맥월드 아시아 2011 컨퍼런스에서 차이나 유니콤 부사장은 아이폰5에 4G H..

구글 "MS, 삼성전자 등 안드로이드 파트너 갈취해"

삼성전자로부터 스마트폰 판매량에 따라 4~5달러의 로열티를 받기로 한 마이크로소프트(MS)를 향해 구글이 비난을 퍼부었다. 구글은 28일(현지시간) "MS가 안드로이드 파트너들을 갈취하고 있다"며 "MS의 이러한 행..

MS, 내년 안드로이드 진영에서 로열티로만 '5000억' 수익

최근 마이크로소프트(MS)가 삼성전자로부터 로열티를 받기로 한 가운데, 구글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를 이용하는 휴대전화 제조업체들을 상대로 MS가 내년에 4억4천400만달러의 로열티 수익을 올릴 것으로 추정됐다..

삼성전자, 10월 4일 출시 아이폰5 국내 판매 막을까?

애플의 차기 스마트폰 '아이폰5'의 출시일이 10월 4일로 유력해진 상황에서, 삼성이 '아이폰5'의 국내 출시를 막을 지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삼성전자는 현재 아이폰5가 출시되는 즉시 전 세계에 걸쳐서 판매..

KT, SW 활성화해 잡스 같은 인재.MS 같은 회사 키운다

한국 IT 산업이 소프트웨어(SW) 기술의 부족으로 전 세계 IT 기업들로부터의 각종 특허 공세에 시달리고 막대한 로열티를 지급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KT가 한국 IT산업의 경쟁력을 살리기 위해 소프트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