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페이스북 IPO 공모가 38달러… 기업가치 1천40억 달러

올해 시장 최대어로 관심을 모았던 페이스북의 기업공개(IPO) 공모가격이 최종 확정됐다. 세계 최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페이스북은 IPO 공모가격이 주당 38달러로 결정됐다고 17일(이하 현지시간) 밝혔다...

아리랑3호 1차 허가… 예정대로 18일 오전 1시 39분 발사

일본 규슈 남단 가고시마현의 다네가시마섬 남쪽 해변에 자리 잡은 '다네가시마 우주센터'에서 18일 오전 1시 39분 우리나라의 다목적실용위성인 '아리랑 3호'가 발사된다. 최해진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다목적실용위성3호 ..
이미지

해외 언론 삼성전자 55인치 OLED TV 연일 호평

블룸버그, 엔가젯, 씨넷(CNet) 등 전 세계 경제·IT 관련 유수 언론들이 지난 10일 삼성전자가 세계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55인치 대형 슈퍼 프리미엄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에 대해 연일 호평을 쏟아내는..

야후 "학력위조 의혹 스콧 톰슨 CEO 사임"

야후는 공식 프로필에 올린 학력을 위조했다는 의혹을 받아온 스콧 톰슨신임 최고경영자(CEO)가 CEO 자리에서 물러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CNN머니 인터넷판이 13일(이하 현지시간) 전했다. 이에 따라 톰슨 CEO..

美법원, 구글 특허침해 관련 오라클 배상결정 요청 기각

오라클과 구글의 특허분쟁과 관련, 오라클이 담당 윌리엄 알섭 판사에게 구글이 특허침해에 대한 배상책임이 있다는 판결을 내려줄 것을 요청했으나 기각됐다고 미 실리콘밸리 일간 새너제이 머큐리뉴스가 10일(현지시간) 보도..

스콧 톰슨 야후 신임 CEO 학력 위조 의혹

야후의 신임 최고경영자(CEO) 스콧 톰슨이 학력 위조 의혹을 받고 있다고 3일(현지시간) 로이터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야후의 지분 5.8%를 가진 최대 기관투자자이며 야후 이사회 주도권을 놓고 공개적으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