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16일 홈플러스 월드컵점 앞에서 홈플러스 생활레저상품본부 권동혁 본부장이 붉은악마 남아공 해외원정응원단 박창현 단장에게 ‘2010 남아공 붉은악마 공식응원 티셔츠’ 5000여 장을 기증했다.

홈플러스, 붉은악마 공식응원 티셔츠 5천장 기증

'2010 남아공 붉은악마 공식응원 티셔츠' 공식 판매처인 홈플러스(회장 이승한)가 대표팀의 에콰도르 평가전 승리 및 월드컵 출정식을 기념, 17일 붉은악마 해외원정응원단에 공식응원 티셔츠를 기증했다...
이미지

DHC 딥 클렌징 오일, 5월 최저 할인가

DHC코리아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10초에 1개꼴로 팔리는 대한민국 대표 클렌징 'DHC 딥 클렌징 오일'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신규 회원 가입 시, '딥 클렌징 오일' 1만원 즉시 할인쿠폰과 쇼핑 지원금..
이미지

男 '월드컵커플' 되려면 먹을 것을 나눠라

오는 6월 12, 17, 23일 벌어지는 남아공월드컵 한국경기를 맞아 대규모 거리응원이 예상된다. 특히 12·17일은 오후 8시30분 황금시간대 경기가 펼쳐져 젊은이들을 광장으로 유혹하고 있다..

장원교육, 대구경북학생 위한 서울대 탐방 진행

장원교육은 오는 6월과 7월에 두차례에 거쳐 대구·경북 지역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서울대학교 탐방학습을 진행한다. 이에 참가자들은 서울대학교 미술관·박물관·음대 콘서트홀 등 관람과 조별 공동체 훈련, 서울대 재학생과의..
이미지

아이더, 젊은 소비자 위한 온라인 마케팅 강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대표 정영훈)가 소비자 공략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아이더 직영 온라인 쇼핑몰을 런칭하고, 브랜드 카페를 개설하는 등 젊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 강화한 것...
이미지

블루드래곤 '이청용 도시락' 출시 임박

이청용 선수의 얼굴이 담긴 도시락·삼각김밥·생수·라면 등이 출시된다. 편의점업체 보광훼미리마트는 17일 남아공월드컵 대표팀의 기대주인 블루드래곤 이청용 선수와 '이청용 브랜드 활성화를 위한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에이글 제시 자켓(Jessye Jacket)

에이글, 제시자켓 출시

158년 전통의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이 '제시 자켓 (Jessye Jacket)'을 출시했다. 프랑스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제시자켓은, 볼레로 스타일 자켓과 베스트가 세트로 구성됐다..
이미지

운동복도 체형 따라 고른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스포츠 기능성 의류에 기존 캐주얼 의류에서 적용되던 핏(Fit) 시스템을 도입한다. 17일 뉴발란스는 2010년 여름부터 뉴발란스의 스포츠 기능성 하의류에 4S 멀티 핏(Multi-Fit)을..
이미지

우리밀 소비촉진 위해 생협·지자체 나서

밀밭에서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밀을 구워먹었던 '밀사리'의 추억을 떠올리며, 다채로운 우리밀을 체험할 수 있는 축제가 열린다. iCOOP생협은 우리밀의 소비 확대 및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순천시와..

현대홈쇼핑, 7개 신용카드로 스마트폰 결제

현대홈쇼핑이 17일 오후 1시부터 비씨카드와 국민카드의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 온라인 유통업체 중 비씨카드와 국민카드의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를 오픈한 것은 현대홈쇼핑이 처음이다...
이미지

쿠쿠, 정수기 사업 성공에 분기매출 최고

종합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가 역대 최고치 매출 실적을 기록했다. 쿠쿠는 1분기 매출 1000억을 달성, 전년 동기 770억 대비 30% 성장했다. 판매량은 80만대를 판매해 전년..

'진로 막걸리' 일본 이어 美·中 수출

'진로 막걸리'가 일본에 이어 미국과 중국에도 막걸리 수출을 확대한다. 진로는 이달 초 미국 LA와 뉴욕에 '진로 막걸리' 4000 상자를 수출, 한인업소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판매를 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