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월드컵 응원하며 '미팅파티'

남아공월드컵을 앞두고 기업들이 월드컵마케팅에 돌입한 가운데 결혼정보업체 레드힐스(대표 선우용여)도 붉은색을 앞세운 '레드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미지

롯데홈쇼핑, 월드컵 16강 진출시 적립금 지급

롯데홈쇼핑(대표 신헌)이 남아공 월드컵을 앞두고 현지의 뜨거운 열기를 느끼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화끈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한민국 대표선수단의 16강 진출 확정시 17일까지 TV홈쇼핑·롯데아이몰·롯데카탈로그 ..
컨버스 월드스타컬렉션

남아공 월드컵 패션 '네이션 마케팅' 열기

월드컵 30(5월 12일)여 일을 앞둔 시점에 월드컵 패션이 뜨고 있다. 최근, 6월 11일을 시작으로 그 서막을 여는 2010남아공월드컵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에서 거리응원에..
이미지

마리오아울렛 '아울렛 실속 선물 제안전'

유명브랜드 상품을 상시 할인판매하는 '마리오 아울렛'(대표 홍성열)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스승의날·성년의날 '아울렛 실속 선물 제안전'을 진행한다...

미스터피자, 피자주문하면 어린이용 돗자리 '선물'

미스터피자는 5일부터 '어린이날 선물 이벤트'로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어린이용 돗자리(주문 1건당 1개)를 증정한다. 매장 방문·배달 등 주문 방법과는 무관하며 돗자리 소진 시까지 이벤트가 실시된다...

옥션, 산지식품 체험단 ‘옥션식객’ 론칭

옥션이 산지 신선식품 판매자를 방문해 생산과 유통 과정을 직접 살피고, 식품 품평회를 함께 진행할 ‘옥션 식객’을 모집한다. ‘옥션 식객’이란, 매달 옥션의 우수 신선식품 판매자를 고객이 직접 방문해봄으로써 식품 생..

카스 ‘몽골 희망의 숲’ 조성 발대식

카스가 지난 1일 NGO단체인 푸른아시아와 함께 몽골 환경보호 사업의 첫 단계로 ‘몽골 희망의 숲’ 조성을 위한 발대식을 가졌다. ‘몽골 희망의 숲’ 조성사업은 카스 판매금액의 1%를 적립하는..
이미지

해태제과 ‘수출·재상장’으로 재도약 나선다

해태제과가 제 2의 전성기를 향해 도약하고 있다. 국내 제과 업체 중 맏형격인 해태제과는 1945년 창립돼 한국의 제과 산업을 이끌어 왔다. 물론 47년 크라운제과, 56년 동양제과, 67년 롯데제과가 차례로 등장하..
아모레퍼시픽 여성과학자상 엠블럼

아모레, 여성과학자상 후보 접수

아모레퍼시픽은 4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제5회 아모레퍼시픽 여성과학자상'후보자를 접수한다. 한국여성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와 함께 하는 아모레퍼시픽 여성과학자상은 총상금이..
이미지

롯데닷컴, 온·오프 경계 허물다

롯데닷컴과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가 동시에 온·오프라인 고객 공략에 나섰다. 온라인쇼핑몰 롯데닷컴은 4일부터 17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와 함께 '영플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