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쉬크(Schick), 사이클링 팀 후원

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국내에서 열리는 국제도로 사이클대회인 투르드 코리아(Tour de Korea)의 참가팀을 후원한다...
이미지

야구장에서 회식을?

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회사 FedEx 코리아(한국지사장 채은미)가 FedEx 기업 고객들을 야구장으로 초청, 회식 기회를 제공하는 '우리 팀이 최고~!'캠페인을 실시한다...

배추값 폭등에 홈쇼핑 김치 인기

지난 겨울 한파와 폭설로 인한 농수산물 가격 폭등에 홈쇼핑 김치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GS샵은 올 김치 판매를 작년에 비해 한 달 가량 빨라진 지난 3월 22일부터 시작해 판매 실적도 작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올..
이미지

식음료업계 웰빙 바람타고 '나만의 레시피' 마케팅 인기

'미식가'를 자처하고 맛집을 찾아 다니며 자신만의 레시피와 푸드스타일링을 인터넷에 공개하는 게 일상이 된 지 오래다. 이런 가운데 식음료 업계에서도 '요리'를 잡아 매출을 올리겠다는 전략으로 다양한 홍보마케팅이 펼쳐..
이미지

홈플러스, "채소가격 급등 걱정말고 쌈채소 맘놓고 먹자"

서울 신천동에 소재한 홈플러스 잠실점에서 고객들이 친환경 쌈채소를 고르고 있다. 홈플러스는 최근 이상저온현상으로 수확량이 급감해 가격이 급등한 적상추·청경채·청로메인·쑥갓·케일·겨자잎·적근대 등 총 20여가지의 친환..

마리오아울렛, 폴로 70~50% 창고大개방전

'마리오 아울렛'(대표 홍성열)이 오는 23일부터 5월 3일까지 '폴로 70~50% 창고大개방전'을 진행한다. 마리오 단독으로 진행하는 '폴로 70~50% 창고大개방전'에서는 여태껏 만나볼 수..
이미지

한국야쿠르트, 비타민 시장 노크

한국야쿠르트의 헬스케어 전문 법인 '메디컬그룹 나무'는 BI를 '야쿠르트NAMUH'로 변경하고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 5종을 19일 런칭 했다...

백화점 봄 세일 매출 상승

다소 쌀쌀한 날씨로 봄·여름 상품 구매를 미루왔던 소비자들이 백화점 봄 정기세일을 적극 활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전히 아웃도어를 찾는 이들은 많았으며, 구두·가방 등 잡화와 가전제품 매출이 두드러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