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슈마커 행사

월드컵에 쏟아지는 '할인'

이제 월드컵이 채 2달도 남지 않았다. 점점 가까워져 가는 월드컵의 분위기를 가장 기대하고 있는 것은 기업들. 4년마다 한번씩 열리는 전세계의 축제 월드컵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들을 ..
문학구장 '여성전용 파우더룸'

여성 위한 '감성 마케팅' 각광

사회활동 증가 및 소비활동의 주체가 여성 중심으로 이동함에 따라 백화점과 금융권 중심으로 실시되었던 '여성전용 서비스'가 이젠 야구경기장·경마장 등 스포츠시설과 시니어타워에서 서울시 같은 지자체까지 사회 전반적으로 ..

대상,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나서

대상은 15일 오전 서울 신설동 본사에서 고객 최우선 주의 실현을 위한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CCMS, Consumer Complaints Management System)' 실행 선포식을 진행했다...

톰보이, 획기적 A/S 제도 시행

톰보이·코모도·톰키드 등 전 복종(服種) 의류를 모두 생산하고 있는 톰보이(대표이사 신수천)가 오는 5월 1일부터 업계 최초로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서비스를 시행한다...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인 궁중무용 처용무의 한 장면.

국악 발전 위해 뭉친 식품업계

전통문화 대중화를 위해 식품 4개사가 함께하는 '국악사랑 해설 음악회'가 2004년부터 지금까지 진행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풀무원·동아원·샘표식품·삼양밀맥스 등 4개사는 대표적인 전통문화인 국악의 발전과 대중..

홈플러스 그린페스티벌로 환경사랑 실천

환경경영을 선도해온 홈플러스가 소비자들에게 친환경소비를 촉진하고 환경실천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대대적인 녹색소비 캠페인에 나선다. 홈플러스(회장 이승한)는 환경경영 일환으로 녹색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15일부터 6월 ..

현대그린푸드·현대F&G 대표이사 선임

현대백화점그룹은 14일 현대H&S와 현대푸드시스템의 통합법인인 현대그린푸드와 현대F&G의 대표이사 선임 및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인사는 다음달 28일 임시주주총회에서 정식으로 승인될 예정이다. ..

타임스퀘어 '스와로브스키 3D 홀로그램 전시회' 개최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오는 15일부터 나흘간 1층 아트리움에서 '스와로브스키 3D 홀로그램 전시회'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와로브스키에서 2010년 새롭게 출시한 '옥테아 스포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