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GS샵, 가정의 달 마케팅 돌입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홈쇼핑사들의 선물 특수를 잡기 위한 발길이 분주해지고 있다. 4월은 별다른 판촉 이슈가 없기 때문에 홈쇼핑사들은 벌써부터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을 시작으로 시청률이 높은 시간대에..

'옥션 포인트'로 '에쓰오일'서 주유하자

옥션은 최근 '에쓰오일'과 제휴를 통해 양사의 멤버쉽 포인트를 1대1로 상호 교환할 수 있도록 하는 '포인트 연동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에 각 사의 회원들은 한 업체에서 적립한 포인트만으로, 포인트 손실 없이 타사..

11번가, 최대 75% 할인 봄 정기 '핫 세일'

SK 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는 오는 23일까지 패션 및 뷰티·리빙·디지털 가전 등 전 품목에 걸쳐 최대 75%까지 대폭 할인 판매하는 '봄 정기 핫 세일'을 시행한다...
이미지

기업, 주부愛 빠지다

주부들의 역할이 확장되고 있다. 실질적 소비의 중심인 주부들이 이제는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며 홍보하는 일을 도맡아 하기 시작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찾아보기 힘든 광경이지만 지금은 자신의 힘으로 직접 자신이..
이미지

톰보이, 환경 캠페인 전개

국내 패션 기업 톰보이(대표 신수천)가 지난 10일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유명산에서 올해도 'Together with Nature'라는 슬로건과 함께 등산로 입구부터 정상까지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 보호 캠페인을 ..
이미지

아이더 '로미오/줄리엣' 바람막이 재킷 출시

봄기운이 완연한 가운데 이번 주에 벚꽃이 만발할 것이라는 예보에 따라 도시를 벗어나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과 즐거운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이미지

K2, 초경량 재킷 'EXM 윈드 재킷' 출시

등산·아웃도어 브랜드 K2(대표 정영훈)는 입지 않은 듯한 가벼움은 기본, 스트레치 소재를 매치해 활동성까지 강화한 초경량 재킷 'EXM 윈드 재킷'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미지

식품업계, 제품명 활용 이벤트 각광

식품업계를 중심으로 제품명을 이용한 이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제품의 특성을 제품명에 그대로 담는 네이밍이 늘면서 제품명에 숫자를 활용하거나 제품명 자체를 이용한 이벤트가 늘고 있는 것. 상품명은 물론 상품의 콘셉..
기념사를 하고 있는 김성만 현대상선 사장

현대상선, 중국 철광석 운송시장 진출

현대상선이 세계 2위 철강업체인 중국 허베이강철그룹(河北鋼鐵集團公司) 철광석을 장기 운송한다. 현대상선은 중국 해운회사 산동화이스트머린그룹(山東遠東海運集團)과 함께 올해부터 2025년까지 향후 15년간..
SPC그룹은 평창군청에서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 SPC그룹과 평창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좌측 4번째: 평창군수 권혁승 /앞줄 우측 4번째: SPC그룹 구매본부장 이재강 상무)

SPC그룹, 평창군과 농·특산물 업무협약 체결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13일 평창군청에서 강원도 평창군(군수 권혁승)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민·관·지역 영농단체와 연계해 우리농산물의 원활한 생산과..

현대百, 종합식품 부문 강화

현대백화점그룹 상장계열사인 현대H&S와 현대푸드시스템이 합병한다. 현대백화점그룹 측은 식자재 유통을 주업으로 하는 현대H&S와 단체급식을 주업으로 하는 현대푸드시스템이 오는 5월 28일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7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