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대형마트, 이제는 '라면 전쟁'

신세계 이마트가 소비자 가격인하 선호도 품목으로 1순위에 꼽히는 라면의 가격을 4일부터 인하키로 하자 홈플러스와 롯데마트도 가격 인하를 발표하고 나서, 주춤하던 마트 가격 전쟁이 다시 불붙고 있다...
화이트 디톡스 [브라이트 셀] 에센스

올 봄, 투명피부 위한 화이트닝 제품 인기

화이트데이를 맞아 투명한 피부를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한 화이트닝 제품 선물이 어떨까? 스킨79가 최근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성이 대표적으로 선호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중 하나가 화장품세트(3위)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미지

롯데닷컴, 누적 구매자수 1500만 명 돌파

국내 최초로 인터넷쇼핑몰의 문을 연 롯데닷컴은 지난 2월 28일 기준으로 구매자 1500만 명을 돌파, 이를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롯데닷컴 누적 구매 1500만 돌파기념 고객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
유닉스뷰티 logo

유닉스전자, 유닉스뷰티로 미용재료 온라인 유통 시작

유닉스전자(사장 박인성)는 토탈뷰티케어 개념의 온라인 쇼핑몰 사업에 출사표를 던진다고 2일 밝혔다. 현재 국내 미용 재료 시장의 규모가 크지 않으며, 다른 산업에 비해 유통구조가 폐쇄적이고 낙후되어 있는 게 사실이다..

'국가대표 수능강의 EBSi'로 2일 새롭게 오픈

EBSi(www.ebsi.co.kr)가 확 달라진다. 올해 들어 스타강사 영입과 동영상 화질 및 다운로드 서비스 개선 등을 통해 꾸준하게 변화를 모색해 온 EBS(사장 곽덕훈)가 오는 2일 개편한 EBSi를 오픈한다..
이미지

도브, '빠지지 않는 그녀' 캠페인 실시

도브는 1일부터 '헤어폴 테라피 시스템'과 함께 할 여성을 찾아 지원하는 '빠지지 않는 그녀' 캠페인을 진행한다. 도브 측은 이번 캠페인에 대해 "끊어져 빠지는 모발을 풍성하게 가꿔 주는 '도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