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파로 겨울내복을 입는 사람들이 늘었다. 사진은 보디가드 남성내복

강추위에 내복업계는 훈훈

내복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전국적으로 강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내복으로 추위를 이기고자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난 것이다. 관련 업체들은 내복 판매가 급증한 배경으로 △예년에 보기 드문 한파와 폭설 등 추운 날..
레드힐스의 새 CEO로 취임하는 선유용녀

'결혼전문기업'으로 탈바꿈한 레드힐스

연기자 선우용여 씨가 새 CEO로 취임한 레드힐스가 '결혼전문기업'을 표방하고 나섰다. 이에 '결혼정보회사'란 용어를 일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관련 업체들은 레드힐스의 이미지 변신 배경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미지

이탈리아 명품 '브루노말리' 한국 입성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아온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6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하얏트호텔 리젠시룸에서 런칭쇼를 가지며 국내에 발을 내딛었다...
이미지

롯데 '쉐푸드'로 종합식품업 진출

롯데그룹이 '롯데 쉐푸드'라는 브랜드로 종합식품업까지 사업을 확대했다. 빙과와 가공유지류에 집중돼있던 롯데삼강이 종합식품 브랜드 '쉐푸드(Chefood)'로 사업구조를 확대해 새로운 성장동력인 식품부문에 역량을 집중..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2009년 매출 1조 돌파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대표이사 최석원)은 2009년 매출실적이 1조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파리크라상은 "1조 달성의 견인차로 전체 매출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파리바게뜨의 역할이..
1965년 선보인 롯데라면 <사진제공=농심>

37년전 롯데라면, 농심 아닌 롯데서 선봬

젊은 세대들에게는 생소한 '롯데 라면'이 37년만에 부활한다. 롯데마트는 한국야쿠르트와 손잡고 '롯데'이름을 단 자체상표(PB) 라면을 개발해 최종 정검단계에 있으며, 포장 시안 등을 확정한 뒤 이달 중순 경 출시할..

추운 겨울에도 문화센터 수강생은 늘어

연이은 한파에도 불구하고 홈플러스 문화센터 접수대를 찾는 발걸음은 오히려 늘어났다. 지난 달 개설됐던 정규겨울학기 강좌가 신종플루 확산과 겹치면서 수강생이 눈에 띄게 줄었던 것에 비하면 크게 대조되는 모습이다...
비오템 스킨 비보(SKIN VIVO) 라인

비오템, 더블 안티에이징 라인 '스킨 비보' 출시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은 피부 시간을 되돌리기 원하는 30대 이상의 여성들을 위해 DNA와 유전자에 동시 작용하는 혁신적인 더블 안티에이징 라인 '스킨 비보(SKIN VIVO)'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로저 콘버그 건대교수, 특강 열어

2006년 노벨화학상 수상자인 로저 콘버그 건국대 석학교수가 5일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 와룡동 국립서울과학관 특별전시장에서 한국과학문화진흥회(이사장 김제완) 초청으로 ‘미래과학 꿈나무들을 위한 유전자와 노벨상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