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홈플러스 '와인 한 병에 3900원'

홈플러스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수도권 8개 점포에서 와인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홈플러스 와인장터’를 실시한다. 이번 와인장터는 금양·우리·트윈·나라·신동·롯데·인터와인 등 7개 수입업체가..
LG슈퍼싸이킹2 침구펀치

추운 겨울, 건강 관리가 쉬워지는 똑똑한 제품들

차가워진 날씨, 두꺼운 외투로 꽁꽁 싸매도 다녀도 매서워진 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독감·감기 등 바이러스성 질환과 추워진 날씨로 확산의 우려가 더욱 커진 신종 플루까지. 환절기 건강 관리에 대한 걱정과 우려가 ..
그리핀 그리핀 AirCurve for iPhone 3G

아이폰 인기에 관련 액세서리도 인기

아직 정식판매를 시작하기도 전인 아이폰이 예약판매 기간 동안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관련 액세서리도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미지

식품업계, 고정관념 깬 제품 매출 호조

최근 식품업계에 생각을 바꾼 신제품들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들 제품은 원재료 및 제조 방식을 차별화하거나 먹는 방법을 전환하는 등 기존 식품을 뛰어넘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트랜드에 민감하고 깐깐해진 소비자들의..
이날 고객만족경영대상 시상식에는 롯데홈쇼핑을 비롯한 34개 기업 및 기관이 수상업체로 선정됐다.

롯데홈쇼핑, '2009 고객만족경영대상 종합대상' 수상

롯데홈쇼핑이 24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09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경영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06년에 부문대상(고객가치혁신부문)을 수상한바 있는 롯데홈쇼핑은..
동성제약 오마샤리프 마일드칼라크림

동성제약, 신기술 무향료염모제 20만불 중국수출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지난 18일 중국시장에 염모제 20만불을 수출했다고 24일 밝혔다. 동성제약 중국지사인 상해한몽유한공사를 통해 수출한 모발손상이 없는 중성염모제 '오마샤리프 마일드칼라크림'은 동성제약이 ..
듀오아카데미 강사진

듀오아카데미, 대학서 첫 직종 채용 설명회

구직난 속에서 대학가들의 채용 설명회 모습이 바뀌고 있다.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여대생들의 자신감 함양 및 대기업 취업 기회를 폭넓게 제공하기 위해 듀오아카데미가 대학교 직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3M 넥스케어 블레미쉬클리어 내추럴 토너

개별포장 화장품 '인기'

고급스러운 용기에 담겨, 화장대 위에서 위상을 높이는 화장품들이 실용성을 전면에 내세우며 겉모습에 변화를 꾀하고 있다. 1회 사용분량의 화장품만 담아 개별 포장되어 선보이고 있기 때문..

온라인 교육사이트, 2학기 기말고사 특강 체제 돌입

신종플루의 영향으로 고등학교 기말고사가 평소보다 빨라진 11월 말부터 시작된다. 내신성적은 수시와 정시 모집 전형요소에 모두 반영되기 때문에 철저하게 대비해야 할 뿐만 아니라 수능시험 학습의 기본이 되기도 한다...

알바도 온라인 면접 본다

아르바이트도 온라인 면접으로 구할 수 있게 됐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천국은 업계 최초로 온라인 화상면접 시스템을 구축해 업체와 구직자간에 편리하게 채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온라인 실시간 면접서비스'를 개시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