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2010 외고입시, 입시 변화 흐름 읽어야"

경기권 외국어고등학교들이 11월 5일부터 원서접수를 시작하는 등 특목고 입시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입시 전문가들은“남은 기간을 최대한 활용해 우수한..
이미지

주부 마음을 사로잡는 체험 마케팅 인기

가을철을 맞아 기업들의 다양한 신제품이 선보이면서, 주부들의 마음을 잡기 위한 체험 마케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체험마케팅은 기업과 소비자 모두 윈윈할 수 있다는 점에서 최근 인기 있는 마케팅방법으로 자..

디지털서울문예대, 특색 있는 한글 교육 눈길

563돌 한글날을 맞아 재외동포들을 위한 한글교육에 대한 필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지금, 남다른 한글사랑, 한글교육을 실천하고 있는 학교가 있다. 전세계에서 활동 중인 한글학교 교사들을 위해 ‘한글학교 교사 사이버 연..
이미지

비타민, 세대와 성별에 맞게 골라먹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대상웰라이프(본부장 이광승, www.wellife.co.kr)는 세대와 성별에 맞게 골라먹는 기능성 천연 비타민‘비타민프렌즈’ 1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미지

아비노, 아토피 세미나 개최

아토피 피부가 아니었던 사람에게도 그 증상이 나타날 정도로 건조한 날씨가 여름 내 잠자고 있던 아토피 증상이 한층 심화되는 계절인 가을이다.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는 아토피가 심해지는..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을 배우는 세계 각국의 외국인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도미노피자 파티카가 경희대 국제교육원을 찾아가 갓 구운 피자를 선보이고 있으며, 학생들은 “사랑해요~한글”을 외치며 즐겁게 피자를 맛보고 있다

맛있는 피자 먹고 재미난 한글 공부를~

도미노피자가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을 배우는 외국인 학생 대상으로 피자파티를 개최한다. 이에 7일 도미노피자는 세계 60개국, 4,800명의 외국인 학생들이 한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