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나승연 이펙트'로 학원가도 평창 특수

평창동계올림픽 후폭풍이 거세다. 빼어난 미모와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IOC 심사위원들을 압도한 김연아 선수와 나승연 대변인의 PT 영상이 연일 화제에 오르며 프레젠테이션 능력은 국가적 화두로까지 떠올랐다...

바캉스이벤트로 '장마, 무더위 한번에 날려'

하루 200ml가 넘는 폭우가 쏟아지곤 있지만 이번 주를 끝으로 남부지방을 시작해 사실상 장마시즌이 마무리된다. 이제 곧 본격적인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외식업계에서는 휴가철을 맞아 야외로 떠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미지

외식업계, 동계 올림픽 유치 기념 할인 풍성~~

2018년 동계 올림픽 개최지로 평창이 선정되면서 온 국민이 들썩이는 가운데, 외식업계에서도 본격적 '평창 마케팅'에 나섰다. 도미노피자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를 축하하는 ‘평창 2018 페스티벌’을 11..
이마트가 13일 초복맞이 특별기획전을 열고 30일 이내 영계만 엄선한 국내산 삼계탕과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전복, 장어구이를 선보인다.사진제공=이마트

초복 앞둔 유통가, 초복 상품 판매 ‘불꽃’

14일 초복을 앞두고 백화점 및 유통가에는 복 마케팅이 활발하다. 특히 백화점에는 보신 식품의 대표격인 삼계탕을 중심으로 장어, 전복 등 다양한 보양 상품을 준비해 여름 기력 보강에 나선다...

대학생 대다수 "대학강의, 내 꿈에 도움 안돼"

대학생 10명 중 6명은 지금 대학에서 받고 있는 교육이 자신의 꿈을 이루는 데 있어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르바이트 전문 구인구직 포탈 알바몬은 최근 대학생 538명을 대상으로 ..

직장인 복날 메뉴로 '삼계탕'이 최고

직장인이 복날 가장 즐겨먹는 보양식으로 ‘삼계탕, 닭백숙 등 닭요리’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가 초복을 앞두고 직장인 303명에게 복날 메뉴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5명 중 4..
이미지

복날, 시원한 무한리필 와인과 맥주를~

초복(7월 14일)을 시작으로 1년 중 가장 덥다고 하는 삼복더위가 다가오고 있다.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당신을 위해 복날 마케팅이 한창인 가운데 무한리필을 내세우며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는 외식업계가 있다...
우측부터 삼성 이창렬사장, 대한적십자사 유종하 총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동건 회장

삼성, 재해구호물품 전달

삼성은 12일 재난재해를 대비해 5억원 상당의 재해구호물품 5630세트를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지원했다...

전통 문화 후원하는 외국계 기업들

외국계 기업에게 있어 성공적인 현지화를 위해 지역 사회의 공감과 지지를 얻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최근 외국계 기업들의 사회공헌활동을 살펴보면 기존의 형식적인 기부, 틀에 박힌 캠페인에서 벗어나 한국의 옛 문화를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