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BRTC, 자스민 라인 신제품 3종 출시 및 체험단 모집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비알티씨)는 자스민 꽃 추출물을 함유한 자스민 라인의 '자스민 3D 모이스트 파우더', '자스민 3D 모이스트 팩트' 그리고 '자스민 에코 미스트'를 출시하고 체험단 모집 프로모션을 ..
이미지

상위 1% 여성들의 완소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

대한민국 상위 1%의 그녀들은 패션뿐 아니라 '피부'도 남다르다. 피부를 위한 갖가지 시술은 물론이고 마사지나 화장품을 통한 피부 가꾸기를 즐기며, 아무리 비싼 화장품도 돈을 아끼지 않는다. 그렇다면 일반인들에게는 ..
이미지

스무디킹, 100호점 오픈 기념 무료 시음 행사 실시

기능성 과일 음료 스무디킹이 100호점인 신촌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100인분의 스무디를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스무디킹은 국내 진출 이후 가장 많은 고객들이 찾은 메뉴인 ‘스트로베리 익스..
이미지

삼성電,, 주부 파워블로거 쓴소리 듣는다

삼성전자가 주부 블로거를 통해 온라인 입소문을 내고 제품 개선 아이디어를 얻는 블로거 체험단 마케팅을 본격 가동한다. 삼성전자는 18일 주부 파워블로거 15인으로 구성된 버블샷 세탁기 체험단인 ‘버블 마니아’ 발대식..

인기협, 외형보다 질로 승부

한국인터넷기자협회(회장 김철관)는 14일 운영위원회를 열고 이달 안으로 지회(회원사)를 정비해 진성회원들 중심으로 인터넷기자상, 모바일Apps 개발 지원 등 앞으로의 사업을 추진하기로 의결했다...

인기협, 새 집행부 첫 운영위 열어

한국인터넷기자협회(회장 김철관)가 14일 오후 새 집행부 첫 운영위원회를 열고 신규 회원가입 승인과 회원사 정비에 대한 안건을 의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