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국지엠 쉐보레, 스포츠 후원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

쉐보레가 국내 최고 인기의 대중 스포츠인 프로야구와 모터스포츠 후원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 한국지엠은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과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후원 계약을 맺고, 지난 7일 인천 문학야구장에서..

도요타, 해외 판매 차량 '개발 기능 현지화한다'

일본의 도요타자동차가 해외에 판매하는 차량의 개발 기능을 완전히 현지화하고 나선다. 6일 니혼게이자이신문에 따르면 도요타는 일본에 집중돼 있는 자동차 개발 기능을 세계 주요 시장으로 이전해 현지 소비자의 기호에 대응..

뉴욕 모터쇼 개막 '첨단 기능 차량 대거 등장'

뉴욕 모터쇼가 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제이콥 제이비츠 컨벤션 센터에서 개막됐다. 이번 모터쇼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하늘을 날거나 물에 뜨는 첨단 기능을 탑재한 차량들이 전시됐다...

기아차, 황사 방지위해 中 사막에 나무 기증

기아차가 4일 중국 네이멍구 쿠부치 사막에 나무를 심어 황사와 사막화를 방지하고자 힘쓰는 '사단법인 미래숲(이하 미래숲)'과 함께 K5 하이브리드 4월 출고고객 이름으로 묘목 1000그루를 기증하는 'K5 하이브리드..

현대차, 2012 여수엑스포 마케팅 돌입

현대차가 내달 12일부터 전남 여수에서 열리는 '2012 여수세계박람회(이하 여수엑스포)'가 다가옴에 따라 국가적 행사에 대한 관심 제고와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후원하고자 이번 달부터 본격적인 '여수엑스포 마케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