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뉴욕증시> 실적호전에 막판 상승

22일 미국 뉴욕증시에서는 기업들의 실적호전과 경기선행지수 상승 등의 영향으로 다우지수가 다시 10,000선을 회복하는 등 주가가 상승했..
이미지

WSJ, 동해병기 과거로 후퇴?

한반도 지도에 동해를 일본해에 앞서 병기하기로 한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다시 과거로 회귀한듯한 지도를 게재해 한인독자들의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들고 있다...
이미지

신선호 유엔주재 북한대사 조문

21일(현지시간)주유엔대표부가 뉴욕총영사관 1층 리셉션홀에 외교사절을 위한 김대중대통령 분향소에 신선호 유엔주재 북한대사가 조문하고 방명록에 추모의 글을 남기고 있다. (사진=유엔한국대표부 제공)..

<실업사태 美경제회복 발목잡나>

최근 미국의 각종 경제지표가 개선기미를 보이며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감을 확산시켰지만, 고용상황은 악화 일로에 있어 치솟는 실업률이 경기 침체 ..
이미지

유엔 안보리, 대북결의안 채택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의 유엔본부에서 안전보장이사회가 열리고 있다. 안보리는 북한의 2차 핵실험을 강도높게 비난, 전면적 대북제재를 담고있는 대북 결의안을 전체 15개국 만장일치로 채택했다...
이미지

기자들에 둘러싸인 프리츠 헨더슨 GM CEO

프리츠 헨더슨 제너럴 모터스(GM) 최고경영자가 1일(현지시간) 뉴욕 GM빌딩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기자들에 둘러싸여 있다. 기자회견에 앞서 GM은 이날 법원에 파산신청을 했다...

유가, 달러 하락에 상승..1주새 8.2%↑

22일(현지시간) 국제유가는 달러화 가치가 연중 최저치로 떨어지고, 뉴욕 증시가 나흘만에 처음 오른데 영향 받아 상승세를 이어갔다. 이날 뉴욕상업거래소(NYMEX)에서 7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산원유(WTI)는 전날 종..
이미지

“오지영 먼것보다 정확한게 좋아” NYT

뉴욕타임스가 18일 스포츠섹션 7면에 오지영(20)의 LPGA 사이베이스 클래식 우승을 전하며 “오지영은 드라이버 거리가 240~250야드로 300야드에 육박하는 수잔 페테르센슨(2위)과 브리타니 린시컴(6위)에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