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뉴욕의 비닐백에 독도 홍보’ NY타임스

뉴욕타임스가 지난 2주간 취재한 독도 관련 기사를 21일(현지시간) 게재했다. 뉴욕타임스는 이날 A섹션 1면과 18면에 걸쳐 ‘뉴욕 플라스틱(비닐)백의 오래된 분쟁’이라는 기사에서 뉴욕한인사회의 독도홍보활동을 상세히..

美연준 부양책으로 신용평가사 반사익

금융위기를 예측하지 못하고 최고 신용등급을 남발해 위기 초래에 한몫했다는 비난을 받는 신용평가업체들이 미국 정부의 경기부양책으로 거액의 '수입'을 챙기게 됐다...

AIG, 보너스 파문에도 주가는 ‘훨훨’

보험사 아메리칸인터내셔널그룹(AIG)의 주가가 보너스 파문에도 연일 급등세를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18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AIG는 1.38달러에 거래를 마쳐 전날의 0.96달러에서 43.7%나 폭등했다...
이미지

본사 건물 일부 매각한 뉴욕타임스

미 뉴욕 맨하튼에 위치한 뉴욕타임스(NYT) 본사 건물. 뉴욕타임스는 9일(현지시간) 본사 건물 중 일부를 2억2500만달러에 매각, 이를 다시 임차하는 임대차 계약부 매각(sell and lease back)을 체..
이미지

어디 한 곳이라도 붙어야 되는데"

미국 뉴욕 매리어트 마르퀴스 호텔에서 5일(현지시간) 취업 박람회가 열린 가운데 한 구직자가 서류를 작성하고 있다. 온라인 구직 사이트인 '몬스터닷컴'의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3700명 이상이 참석했다. 통계청..

<美 채권추심업 갈수록 `호황'>

"고객님의 계좌는 현재 상환기일이 지났습니다. 이는 채권 추심을 위한 메시지이며, 습득된 정보는 이 목적을 위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