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민중당, 'n번방 사건 맡은 오덕식 판사 교체하라' [연합뉴스 자료사진] 민중당 당원들이 3월 30일 오전 서울중앙지법 서관 출입구 앞에서 오덕식 부장판사의 교체를 촉구하는 시위를 하고 있다.

n번방 재판 오덕식 판사 교체두고 해명나선 법원

n번방 사건의 주범 조주빈의 공범으로 '태평양 원정대'라는 텔레그램 대화방을 운영하면서 아동 성 착취물 등을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는 이모(16) 군의 1심 재판장이 교체된 것에 대해 서울중앙지법 형사수석부장판사가 ..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 검찰 송치 (서울=연합뉴스) 정하종 기자 = 미성년자를 포함한 여성을 협박해 성 착취 불법 촬영물을 제작하고 유포한 텔레그램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이 25일 오전 서울 종로경찰서에서 검찰로 송치되고 있다. 2020.3.25

n번방 건드린 北...“통합당 집권시 n번방 또 발생”

북한의 대외선전매체 '우리민족끼리'가 6일 최근 한국사회를 뒤흔든 성착취 사건 n번방 사건을 언급하였다. 우리민족끼리는 황교단 미래통합당 대표가 지난 1일 서울 양천구 목동 방송회관에서 열린 방송기자클럽 초청 토론회..
우한폐렴

완치 판정 후 증상 없는데도 다시 확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가 증상이 없는데도 다시 확진되는 사례가 잇따라 방역 당국이 긴장하고 있다. 6일 경북도에 따르면 경산의 53세 남성은 지난달 7일 확진 판정을 받고 28일 ..
김강립

“코로나19 폭발적 감염 한국서도 나타날 수 있어“

정부가 국내에서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폭발적으로 늘어날 가능성이 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에 긴장을 늦춰서는 안 된다고 재차 강조했다. 김강립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총괄조정관은 6일..